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갑자기 동물원가고싶어지네요.

별거 아니네요..

정말 별거 아니네요.

그럼 아이한테 포유류라고 하는거랑 동물이라고 하는거랑 어느쪽이 쉽겠습니까 ? ㅎㅎ

아이들한테 포유류란 단어를 쓰는거랑

 

 

 

 

곤충은 동물이 아니란 뉘앙스로 말하는거랑..

어느게 더 아이한테 안좋은 영향이겠습니까??

안좋은 영향까지야. ㅋㅋ

나이에 맞게 배워 나가는거지 무슨 안 좋은 영향을 받아요.ㅎㅎ

 

 

 

 

나이에.맞게 배워가는것과 잘못된 정보를 주는것과는 많이 다르죠..

안 좋은 영향 받을건 없다는 말입니다만,

심각한 문제는 아니죠.

 

 

 

 

하지만 어른이 아이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는건 분명잘못된것이죠.

제 아이라면 바로잡아줄것같네요.

 

 

 

 

그러니까 배워나가면 된다고 한겁니다.

 

 

 

 

? 뭐가 문제인거지..

저도 모르겠네요;;;;

 

 

 

 

동물이라는 분류를 할 땐 그 하위분류로 곤충을 두니까요.

개념상 곤충 동물 입니다.

갑자기 동물원가고싶어지네요.

날만좀 풀리면 바로 가까운 동물공원이나 갔다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