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게임용도가 있으시니깐?

덱보드 다들평이 좋지요..
저또한 덱 갈축 쓰고잇는데,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제가한번 가보겠습니다!
저도 기계식키보드 처음사용중인데,

D지탈 적축인데 생각보다 저기네요.
친구녀석 키보드살때 플런저 방식으로 USB GAMING KEYBOARD 제품 구했는데 도찐개찐이네요.
개인적으로 덱해드리고싶네요.

기왕이면 용산들리셔서 키보드 한번씩 만져도 보시고 쳐보신후에 구하시는게 가장좋은듯합니다.
아하 램도 ddr3로 바꿔야하는건가요?ㅎㅎ

네 램도 바꿔야해요~
플랫폼이 달라서요..
게임용도가 있으시니깐 샌디브릿지 중고 알아보시면 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