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타이핑을 좀 쎄게치는 타입이라서~

어디꺼 괜찮아요.
가격도 괜찮고 기계식키보드는 무조건 청축입니다. 개인적으로 무조건!
타이핑을 좀 쎄게치는 타입이라서 타법도 구름타법이 아니라 갈축으로 살려고합니다!


갈축에서 소리를 추가한 것이 청축입니다.
제가 덱키보드 갈축 쓰고 있는데 괜찮아요.
갈축으로 쓰실거면 요걸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키보드는 기성품 끝판왕으로 불리는 키보드입니다.)


그리고 키보드는 조이 쪽으로 가셔서 해보시는 것이 더 좋을거에요.

가격이 비싸네요.ㅠㅠ
와! 뭔가 하고 네이버 검색하니깐 17만뜨네요. ㄷㄷㄷ
저도 아이 쓰는데 구매욕구 들긴 하네요..


말고 다른 종류는 값이 더 올라가나요?
제가 알기로는 보통 유명한것은 사의 기법을 대부분 쓰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거기서 부가기능이라던지 뭐 led 기능이라던지 해서 올라가는걸로 알고있고요.
키보드도 기법을 쓰는걸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