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램1개 꽂고 몇시간동안 과부하!

명백한 초기불량인데 왜 구매자 혼자 해결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지..?

모조리 교환 받으세요.
교환이건 반품이건 법적으로, 윤리적으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헐... 아니 왜 교환,환불을 안받으시고 그냥오세요?
나중에 가시면 환불기간 지났다고 안해줄듯... A/S 받으세요~ㅋ


이럴텐데...
제가 본체부품을 다 들고간게 아니라 메인이랑 램만 들고가서요..


간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다시 해보려고한거에요..
아...결국엔 램2개중 1개가 불량이었네요.
지금 램1개 꽂고 몇시간동안 과부하시켰는데도 이상없네요..


근데 참 제가 운이없는건지..
정리해보면,

1.블루스크린->메인보드가 불량 >메인보드교체->메인보드는 멀쩡했으나 램 2중에1개 불량(블루스크린뜸)-> 램2개 교체..-> 하지만 그 교체한램도 2개중1개 불량....(블루스크린).


참 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