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목소리도 딱 제 취향인듯~!

지금 빨리 씻고 나가봐야하는데,
아 이노래들 다 들어봐야되는데..
오늘저녁에 다 정복해야겠어요!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이노래도 어렴풋이 기억에 남아있는 추억의 노래에요. ㅠㅠ


이노래 어디선가 어렴풋이 들어왔던 노래에요!!ㅋㅋ
아? 진짜 오랜만에 여기와서 받길 진짜 잘한거같아요 ㅠ
이런 보물들을 알아가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ㅠ 라고 읽는거 맞나요?


이분 노래 장난아닌거 같은데요?ㄷㄷ
내일 자세히 찾아봐야겠어요.


목소리도 딱 제 취향이고ㅎㅎㅎ 너무 고맙습니다 익명!!
The Commodores - Three Times A Lady - Long Version
Keren Ann-Not going anywhere
새벽에 듣기 좋다고 생각해요!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ㅎㅎ
헐.. 목소리 잔잔하고 완전 달콤해요.
멜로디도 짱이고!ㅋㅋ 너무 고맙습니다.


제 플레이어에 선물 한곡 감사합니다.ㅎㅎ
아아. Chrisette Michele - Love Is You 이노래 확 꽂히는데요?
목소리도 매혹적이지만,
멜로디가 제일 맘에드는거 같아요.


귀에 익숙한 노래지만 제목도 모르고있던 노래였어요..
알려주려서 너무 고맙슴니다!!ㅎㅎ
다른노래도 얼릉 찾아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