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영화이야기

분명 어느쪽에서든지 안좋은 소문은?

절대 아니에요. ㅎㅎ
상대들이 저희상대들을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ㅎㅎㅎ
어디들은 다들 순수하구요. ㅎㅎ
다들 그렇게 가고싶지는 않은데 오래전에 분위기에 취해서 무슨기념삼아서 가자고해서 다들 안내키는데 가는거 같기도해요. ㅎㅎ


또 여름인데...
집에서 노니 그냥 밖에서 바람쐰다정도??
다들 적극적이지도 않구요.
저도 이런모임 처음이라 당황스러워여...
님만 건전한 모임으로 생각하는거 아닌가요?


3대3중에 생각난 커플이 끼어 있을꺼 같은데요..
조합으로 여행을 보내는 저들 반쪽들의 머릿속이 굉장히 궁금함!
이건 나중에 100% 안좋은 말이 나올 조합이네요..


했든지 안했든지간에는 중요한게 아니고 저 조합으로 간다는 사실이 알려진다는게 중요한거죠..
분명 어느쪽에서든지 안좋은 소문이 나옵니다..


글쓴이 분이 정말 생각이 없다면 갑자기 급한 사정이 생긴척하며 이야기하고 빠지세요.
아니라면 누가봐도 글쓴이분도 그냥 하룻밤 장난 하러가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