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영화이야기

그냥 소름돋는 소리와 화면이 잠깐?

그렇게 깜짝 깜짝 놀라키는게 더 무서워요..ㅠ
전 무서운거 못보고 좀비물이나 이런건 차라리 보는데.. 귀신싫어요. ㅠㅜ
왠만한 공포물을 다 보겟는데..
링이나 주온은 정말... 무섭더군요.

쿵쿵쿵 그런 효과음..ㅠ
으..다싫어요!
귀신은 ㅋㅋㅋㅋ 쫄깃쫄깃!
일본귀신영화 무서워하면 주온 자체를 못보죠..
주온 귀신 나오는 애들 적응하면 일본영화 귀신들 비슷함.ㅋㅋ

주온애서 나오는 남자아이도 무서운거 같아요.ㅋㅋ
주온은 뭔가 더러우면서 기분나쁘게 무서움.
그래서 별로 안 좋아해요.

우리나라 귀신영화의 모토는 원한인데,

일본귀신영화는 묻지마이라...기분이 좀 더러운..
주온보다가 계속 졸았습니다.
굉장히 지루하고 무섭지 않아요.

그냥 소름돋는 소리와 화면이 잠깐 잠깐 나오는게 전부에요;
이어폰끼고보다가 걍 잠들었네요.
그정도로 안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