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날짜가 바뀌는데 오늘이라고하기엔 이상하죠.

자기 전까지를 오늘이라고 생각해서 그런듯..

가끔 헷갈리는게 오늘밤 12시 10분, 내일새벽 00시 10분...

후자가 맞지만, 전자가 더 알어먹는 쉬운것 같네요.

어릴적 내일새벽 02시 해서 놓친 프로가 한둘이 아니라는.ㅎㅎㅎ

 

 

 

 

 

00:00이 되면 날짜가 바뀝니다.

그럼 내일이 되겠죠.

날짜가 바뀌는데 오늘이라고하기엔 이상하죠.

 

 

 

 

 

공유기가,,,,,불량일듯,,,,,,메인선을 피씨에 연결해서 잘 되면,,,,,,,,,,인터넷 회선엔 지장없슬껍니다,,,,,,,

공유기가 수명이 다 한듯 싶네여,,,

그냥 하나 사시길 권장합니다.

a/s을 받드시는것보다 하나 사는것이 속편합니다..

 

 

 

 

네,,,안되면 사야겠네요~^^

192.168.1.1 이 ip 공유기 주소 아닌가요?

네. 192.168.1.1 접속이 안되네요~

 

 

 

공유기에 선 연결을 잘못한듯 보이네요.

 

 

 

 

모뎀에서 나온선을 공유기에 WAN에 꼽아야 하는데 LAN에 꼽아버린 느낌이 드네요.

 

 

 

 

그렇게 되면 모뎀과 컴퓨터는 허브로 연결이 되어서 바로 모뎀에서 IP를 받은걸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