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풍경이란

공시디 유효기간이 얼마나될까요?

제가 소장할려고  10년쯤 전에 꿉어둔 시디에꺼  올2월에  공유하고
오늘 시디정리면서 실행하니 다 뻑나버렸네요  하드로 복사하다가 오류나버리고 시디에는 실행은 되는데 중간중간 오류나서 플레이어 종료되어버리네요
이토올린거 다시 받아야겠다싶어서  마이페이지에 올린게시물쪽보니 기간지나서 안나오고 올린 제목도 생각이 잘안나서
오늘 영자언니한테 문의 해서 겨우 찾아서   토렌트 받을려니 1개는 받아지는데 4개는 시더가 없어서 받질못하네요 ㅋㅋ
오늘 하사진진급해서 좋아라했는데 기분이 꿀꿀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