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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정보들

보통 파워의 퓨즈만 터졌을 가능성

리콜사태때 새로 받은거 라 안심하고 있었네요.

 

교환품도 두가지 시선이 있었는데 괜찮은 제품이다와 교환품도 본사에서 출시한 리스트에 없는 제품이라 역시 못 믿겠다였죠.

 

 

자체는 뭐 전작이 워낙 문제를 많이 일으켜서 제법 신경써서 만들어서 이곳저곳 테스트나 리뷰 보면 제품은 괜찮았다고 합니다. 아 물론 친 이력때매 팔리지 않았지요. 전 올해 초에 적당하게 내고 뒤늦게 교환받았는데(전 초기구매자라 7년인가 무사히 썼네요) 불안불안하긴 합니다옛날거 달고 쓰는데 바꿀때 바꿔줄까도 생각중이네요. 뭐 전력소모 자체는 문제가 없는듯보이긴합니다. 한참 전력소모가 거의 최고점을 달했던 시절의 제품인데 아직까진 문제없네요.

 

 

 

보통 파워의 퓨즈만 터졌을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워뚜껑따서 시커멓게 나온부분이 어디인지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않좋은게 하드전원케이블이나 각종 접속되는 전원케이블쪽 터진게 있는지 봐보세요.

 

 

 

아무튼 파워만 죽었을가능성이 가장높으니 일단 파워만 다른걸로 테스트해보세요.

램카드 뺐다가 다시 넣어보세요.

주로 드라이버가 잘못 설치되었을때 나오는 오류코드네요.

 

 

가장 기본이되는 램, 그래픽카드 재장착 해보시구요.

설치된 드라이버 삭제후 다시한번 깔아보는게 도움이 될듯하네요.

 

 

여건이 되신다면 윈도우 재설치를 권해드립니다...

 

 

의심해볼수 있는 증상.

 

1. 메모리부족

2.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했을경우 -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윈도우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아 충돌났을경우

3. 메모리와 IRQ 가 충돌시

 

모니터 내꺼하고 같은건가...23인치...ㅋㅋ

 

 

아마 23인치 될꺼에요.

cpu오버 클럭 했다면 전압을 올리던지 아니면 클럭을 낮쳐 주세요.

 

 

혹시 메인보드 랜카드가 칩셋 사용한 아니신가요?

그리고 사용하시는 중에 블루 스크린 뜨지 않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