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보니까 용량이 얼마 되는지 모르겠지만 드라이버 관련해서 나머지는 기존에 연결 되어 있던 거 하드디스크 설치하고 고장 날 수 있는가 관련해서 점검 빨리 하겠더라고요.
아무튼 컴퓨터 500기가 정도 되는데 관련 했다 얼마 정도 되는지 점검해봐야 되는 부분입니다. 디스크 하드디스크 단독으로 검사해보면 되는데 400기가 인식 안 된다면은 하드디스크 문제일 거고 900기가 이상 되는 거 SSD 고장 나서 교환 받았는데 받은게 아무래도 뵙기가 정도 되더라고요.
라벨스티커 전부 900기가 적혀 있었는데 실제 내용물은 뵙기가 지금도 요거 하드디스크 진단도구에서 120기가 모델 번호 확인하고 교환된 제품 다시 한번 결혼 받았던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옛날컴퓨터 달려있는 500기가 샀는데 하드디스크용량부족 해서체로 컴퓨터 설치 했는데 다 인식 못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disk part 설정에서 토마토 하고 그렇게 사용했었죠.
디스크 용량이 얼마 되는지 모르겠지만 잘 파악하고 설치하면 될 겁니다. 새로 연결하는 하드디스크 남기고 나머지 저는 케이블이랑 데이터 케이블 빼고 범했다고 그러한 방법도 있고 케이블 문제일수도 있는지 확인해 봐야 되는데 계획을 옛날컴퓨터 달려 있는 거 안 자고 있었는데 사용 해서 연결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 정도 시간을 같이 다 보면은 정리해야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고 그런 것까지 다 따진다면 하드디스크 관련해서 얼마나 사용하고 용량적은 정도 되는지도 파악해 봐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