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하드 디스크 사용중인게 있어서 배웠는데 케이스 쿨러 또는 다른 부품도 한번 골라 봐야겠더라구요. 4년만에 컴퓨터 맞추려 오니까 너무 많이 변해서 CPU는 인텔로 갈 생각인데 인텔 내장 그래픽 카드 없는 걸로 메인보드도 제트보드에서 그리고 2080ti 뭐 하려고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클론을 좀 더 다양하게 수냉으로 생각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버 할 생각 없는데 k로 가야 되나? 나머지는 참고해볼 만나고 2080ti 사용 할 거면 제대로 쓰는게 좋은데 케이스 너 채소 어느정도 용도를 생각해 봐야 하는 부분도 있고 쿨러는 공랭끝판왕 보시거나 수냉 x72 arc240 끝부터 보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정도 스펙의 오시면은 파워를 많이 거로 해서 돈을 좀 막힐게 아니라 안태기 날씨 소닉에서 월드컵 하고 가는게 아무래도 낫지 않을까라는 부분도 있고 메모리는 기존의 어떤걸 사용했는지 모르겠는데 아, 솔직히 그냥 겨울게 아니라 튜닝랜드 알고 램 오버 더 올려야할 스팩으로 보여지기도 하네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인 것 같은데 너무 CPU 그래픽 카드만 높여서 설치하는 것 같기도 하고 딴 건 몰라도 발열관리 어떻게 하시려고 그러는지 저런게 있을 거면 차라리 케이스 안 쓰는게 나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한도 끝도 없이 부품호환성 생각해 봐야 할 텐데 그냥 무난하게 가는게 나을 수도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