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전달체계란게 있는 건지 궁금한정도

40인치짜리 UHD 모니터 사용한지 몇 개월이 되어서 화면 대비 세밀한 고주파 좋은 번인현상 등등 다양한 문제가 골고루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AS 기간 말년 전에 수리를 맡겼었는데 신청 쉬불량 증상에 대해 사진 찍어 보내 달라기에 사진만 찍으면 모를 수도 있겠다 싶어서 일일이 사진을 표시 하고 해당 증상까지 저거 보내고 메모장에 불량증상 다시 한번 다 정리해서 보냈었는데 보낸 다음날 전화가 와서 증상마다 설명하는데 화이트노이즈가 뭔지? 모르고 무슨 불량화소는 감안하셔야 뭐니 꺼내지도 않는 엉뚱한 소리 하면서 중간에 사람 말 자꾸 자르고 제품 포장 가능 가능 하시냐고 다시 전화 왔길래 포장은 이미 다 해 놨다고 이야기 했는데도 다음날 기사 방문해서 포장하려고 박스 들고 와서 포장 하셨냐고 되묻고 그렇더라고요.


전달체계란게 있는 건지 궁금할 정도로 엉망인 것 같은데 이제 일주일 다되가는 거 같은데 오늘 수리 기사한테 전화 와서 재조립 했네! 파워 보드 교체 했네 설명하다가 또 번인현상 설명하면서 제품 자체가 아래쪽에 LED가 집중돼 서비스 강하게 나니 많이 하길래 백라이트 얘기하는게 아니고 액정 잔상 남는 거 얘기하는 거라 다시 설명 아니 그제서야 여기 적혀 있네요. 그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