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밀당해보시던지 하시는게 그나마?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씨입니다. 그런데 미세 먼지가 좀 많은 하루네요. 외출시 마스크 꼭 챙기세요..ㅎㅎ

그냥 무시하세요. 어차피 오래있을 사람도 아녀보이네요...

조용히 있다 이직하세요ㅜㅠ..

우리사회의 내부고발자는 옳은행동이지만 언제나 배척받아요. 헬조선이라 책임질 가족없으시면 사직서 내시면서 연봉 적어서 옮깁니다.

밀당해보시던지 하시는게 그나마 나을듯..






낙하산을 받아준 회사의 방침은 비난하되 낙하산과는 친하게 지내야 합니다. (누구 백으로 들어왔는지 꼭 물어보시구요...)

무식한가 공부나 하고 글이나 지를 것이지???





하이랜드 자체가 민병대의 자치 치안으로 유명합니다. 근대부터는 아예 스코틀랜드 자체의 밀리샤 액트가 수립되었죠...

영어도 못알아처먹으면 하다못해 번역기 돌리던가 한국에서 검색해서 공부하세요..^^






하다못해 북아일랜드 내전만 봐도 원래 아일랜드 대기근 이후 아일랜드 계열 영국군과 게일권 시민 치안 민병대가 합쳐 IRA로 영국군과 내전 상태에 들어간거에서 스코틀랜드와는 차이점이란 '영국이 먼저 군대 보내 선방 아직 안침' 입니다.

소리 하다가 무식함 들어내고 창피당하지 말고 공부나 하고 오세요..^^

게릴라나 민병대도 무력으로 치는가 첨이다..






지금 21세기에 그딴게 통할거 같음?? 미사일도 없는 놈들인데...

게릴라랑 민병대 자체가 무력투사야^^ 네이버가서 검색하고 와. 저게 '무력'인지 아닌지ㅋㅋㅋㅋ ??

항상 역사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많은 정보를 얻어보고 공부하기 위해서는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해가는게 좋은거겠죠. 그렇다고 해서 아무정보나 막 습득하자는건 아니고 역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어서 공부해나가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나름대로 생각해돈 정보가 있따면 좋은거겠죠.








그럼 즐거운 평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