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일반적인 케이스로 전원문제가 생기셨다면?

디는 너무 비싸여 보드에 캐패시터 한번 찬찬히 살펴보세요..

그중에 하나라도 위에 판판한 면이 불뚝 튀어나왔는지 확인해보시고,

튀어나온 놈이 하나라도 있으면 용산이나 근처 보드 수리점 들고 가셔서 이거 교체해달라고 하시......는게...

1년도 안되셨다니 아마 보드 보증기간일태니까 매인보드 유통사에 가서 수리 요청하시면 되겠네여..

튀어나온 놈이 하나도 없으면 파워가 문제일듯 하니 파워제조사에 A/S문의하시고,

간혹.......진~~~~~짜 간혹가다가 케이스 전면패널 스위치 접촉문제 일수도 있으니 위 두가지  한번 고려해보시고요..

글 작성자분이 일반적인 케이스로 전원문제가 생기셨다면 위 세가지 경우면 다 해소가 되실겁니다...

 

 

그래도 문제가 없으면 진짜 메모리나 그래픽 문제고 최악의 경우는 씨퓨까지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는걸 얼핏 봤는데 여태 컴생활 하면서 거기까지는 못봤고요;;

캐패시터라면 보드 내 동그랗게 튀어나온 금속 부분 말씀하시는건가요??

이번 주말에 부모님 집 가면 말씀대로 다 확인해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

CPU 온도 체크 한번 해보세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은...

좀더 좋은 하드웨어를 설치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