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이혼무료법률상담 - 이혼시 재산분할 친권 등 이혼할때자녀문제

쉽지않은 결정! 하지만 새출발을 위해서는 도움이 필요할겁니다.

이혼무료법률상담을 해주는곳! 이혼시 재산분할 친권등 이혼할때자녀문제등 모든 법률적인문제를 무료로 상담해주는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

하루쟁일 방안에만 콕~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좀 긴 주말이라서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좋네요..

요번에는 이혼에 대해서 법률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는곳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근래에 들어서 많이 늘어나는거 같네요. 그만큼 삶이 많이 변해가고 있는듯합니다. ^^;;

부모님세대에는 그냥 꾹~ 참고 살았는데.. 요즘은 그렇지가 않죠..^^

참~ 말을 쉽지만 한가정이 갈라서는 일이니 만큼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할 일인거 같습니다.

 

서로가 의견차이 없이 합의해서 한다면 좋겠지만..

한쪽의 실수나 잘못으로인해 더 이상 결혼을 유시할수 없거나.. 서로간의 의견차가 많이 난다면 법정으로 가야겠죠.

 

 

 

 

그러다보면은 홀로 감당하기에는 좀 힘든점들이 많을겁니다.

일생에 한번할까! 말까!한 문제이다보니 아무런 경험이나 정보가 없다보니 짧은 시간에 준비한다는게 쉽지만은 않죠.

이 또한 준비과정등 법적인 문제이다보니 관련전문적인법률지식 또한 필요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혼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법률적인 절차 및 준비에 대해 상담도움을 주는곳입니다.

이혼후에는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야하는만큼 정리할껀 확실히 정리하고 새삶을 준비해야 하기에 법률적인 도움이 절실할수도 있을겁니다.

홈피에 가보시면 우측에 비공개상담하는곳 있으니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피 접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