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영화관..반지의제왕3시간동안...

텔레토비 리얼리티판같더라구요!!
집안도 완전 귀엽고 음식창고 털릴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귀여워 쥬금ㅠㅠ
호빗들 종특을 잘 모르겠는데 원래 그렇게 먹을거에 집착하는건가...싶어요 ㅋㅋㅋㅋ
그러네여...


우리는 너무 게임에 많이 노출돼있어서ㅠㅋㅋㅋ
마법사 하면 광역 마법이나 군중제어스킬(....) 쓸 줄 알고 완전 기대했지만ㅋㅋㅋ


저도 반지의 제왕 볼 때 '무슨 마법사가 마법은 하나도 안쓰넼ㅋㅋ' 하면서 봤었더랬죠!! ㅋㅋ
물리적인 힘이 아니라 다른 쪽으로 마법을 부리는데에 있어서 마법사는 확실한듯!
골룸골룸..............반지의 제왕시리즈는 대체로 볼만해용..ㅋㅋ


그래서 아까 보면서 반지의 제왕 시리즈나 다시 볼까.. 했는데?
아.... 시간이...ㅋ.....ㅋ;;;;.
아..영화관..반지의제왕3시간............크리티컬맞고.....안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