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실제로 보면 촌스러울수도 있을듯

실제로 보면 촌스러울수도 있는 디자인같은데요... 사시고싶음 사셔야죠..
사진+뽀샵+모델까지 생각하면 글쎄요...
여자옷이라서 잘은 모르겠네요. 헤헤 감사합니당~ *.* !!
지금 입기에는 계절감이 좀~ 잠깐 입으시고 옷장에 넣어두셔야할것같아요.
날씨도 그렇고 그래도 가디건하고 같이 코디하셔서 입으시면 이쁠듯!!


아 고맙습니다!! 사게 되면 가디건도 같이 구해야겠네요. 제가 옷보는눈이 되게 까다로운편이네 전혀 촌스럽지가 않네요.
다만 저옷을 입으신다면 다른곳은 포인트를 강조하면 안되겠지요. 고맙습니다..ㅜㅜ
근데 남자와 여자의 시각차이가 있다 보니 이 옷이 좀 촌스럽게 생각 할 수도 있어요. 호불호가 갈릴 듯한..ㅎㅎㅎ


사실 저도 저것보단 눈여겨 봐뒀던 비슷한 옷 하나 있었는데 그건 품절 된 상태라 사지도 못하고 해서 ㅜㅠ...
저렴해서 하나 구해볼려고 고민중이네용. ㅠㅠ 사면 코디를 잘 해야할 것 같은...ㅎㅎㅎ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기 때문에 따뜻하게 위에서도 설정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기나긴 계절이 되는 만큼 추운 날에는 아무래도 패딩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우선되어야 하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물론 가장 기본적인 것 중의 하나가 내복이라는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하겠죠. 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