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소음나면 본체 여시고 먼지 청소 하시면!!!

 

 

PC도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모두 해당되죠.

 

소음나면 본체 여시고 먼지 청소 하시면 되고 청소 후 cpu와 그래픽카드에 서멀구리스 발라주시면 더 좋습니다.

 

 

 

 

일단 소음이 정확하게 어디서 나는건지 먼저 찾으시는게 맞는것같네요.

시퓨 쿨러는 소음이 심하면 다른 사제쿨러로 달아주거나 하면 되는데 글카 쿨러쪽은 개인이 혼자 교체하기에는 힘들고 제품교체를 해야될것 같네요.

 

 

 

 

소음의 원인을 찾아야죠...파워쿨러인지 cpu쿨러인지 vga쿨러인지 시스템 쿨러인지 고주파나 쿨링팬 소음, 하드읽는소리 정도가 주 소음입니다.

 

 

 

 

하나하나 잡아봣는데 글카>>씨피유 둘다 소리 심하네요..

일단 두가지 부품 다 해체하셔서 쿨러부분에 기름칠좀 해주시고,

 

그래도 심하다고 느껴지시면 제품교환을 하셔야겠네요.

근데 글카랑 시퓨쿨러는 어떤제품을 사용중이신지??

 

산게 가장큰 잘못인듯싶어요...

 

 

 

 

그래픽카드 흐음...레퍼런스인지 비레퍼인지 제품은 뭐인지 알수가 없군요 'ㅅ'...

시퓨는 뭐 쿨러 바꿔주면 되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