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새로운 시대 통신이 변하고 있다!

위성을 나와서 좀 다를 수 있지만 통신이랑 같은 사무실에서 일했네요.

어디였는데 그랬지만 통신도 편하고 자기시간이 많은

편이였던것같네요. 10년이 넘은 일이라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겠지만요.

통신으로 있었네요..번이고, 근무했어요.

산->통신학교 ..부여후.. 자동차를 계조한.. 위성통신이 었어요.

장비도 전부 새장비.. 차량값만 한 된다고 하더군요.

 

 

 

 

 

 

 

차량위에있는 장비를 통해 다른 차량하고 통화하는..

 

그런 장비라서 딱히 힘들고 그런건 없었던거 같네요.

기타 잡일이 많아서 그렇지.

아마 어디에서 통신학교 수료후 지휘통로 발령될 수도 있습니다.

 

 

 

 

 

 

 

 

특기 번호고 나름 편한대니 걱정안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주특기가 1년에 5차례 명도 안되게 뽑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하게 나와있는것이 없어서 많이 궁금합니다.

 

 

 

 

 

생겨난 주특기인데 앞으론 장비가 이렇게 바뀐다고 듣기만 했죠.

그냥 나중에는 그 주특기받고, 배치 받은 애들도 몇명 있었는데 제가 06이니..

배치가 어디에 되느냐에 따라서 훈련이 많을 수도 있고, 적을 수도 있는데

훈련은 별로 힘들지 않습니다. 기계가면 훈련이 많아 며칠 못 씻고,

그런 거에 익숙해져야 하구요.

아마 쪽에 배치받게 되면 장비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