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사내분위기에 적응 할려나ㅎㅎ??

언제 뉴스에서 보너스를 자사 p 재고품을 줬다는걸보고 좀 놀란기억이 나내요..

조카가 쥐3 샀다고 좋아라 하더니만...

G3쓰고 있는데 펌업 될때마다 무지좋아지던데요...

나오자마자 산 저는 첨부터 만족햇고요....

G3쓰시는 분이신지.. ㅋㅋㅋ 말도 안되는 카더라...

엘지에서 마소 삼성으로 가면 인생 성공 한건데 많이들 이직한다고요?ㅋㅋㅋㅋ

당연히 고급인력들이 간거지요..

 

 

 

 

 

g3가 베타테스터 스마트폰중 사상 최고의 열폰이라고 먹었는 이유가 있었네요..

그런데 출신이 삼으로 이직하면 사내분위기에 적응 할려나ㅎㅎ??

 

 

 

 

 

아직은 모르지만 어느정도 시간지나고 폰다른걸로 한다면은 그때 가서 좀더 생각해보거 결정해도 되지않나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물론 아직은 돈이 별로 없다보니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지만 자주 사용하는 물건인만큼 무난하고 사양도 만족할정도로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라고 판단하기도 하니깐 일단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관련 정보를 많이 습득해놔야 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