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묘하게 온오프 반응이 좀 달라서 -_-;;

완전 좋아할거같은데,

묘하게 온오프 반응이 좀 달라서 -_-;;
전혀 아닌듯 한데 요리가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
뭐 평소는 ㅋㅋ 문제 될 건.. 많기야 하겠지만...
뭐 그래도 ㅋㅋ 사교성은 좋은 편이예요..ㅎ


연애경험도 몇번 있구요 ㅋㅋ;;
다만 그 때랑 달리 취미가 너무 바뀌다보니 좀 ㅋㅋ;;
요리 잘하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합니다.


다만 평수 큰 강남 아파트에서 요리잘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돈이 많진 않죠.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예전엔 모르겠으나 요즘은 젊은남녀중에 요리잘하는분이 옛날보다 많이없을거에요.

요리잘하는사람 되게 좋아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