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담백한 맛으로 먹는건데~

네버는 왜 그렇게 살까요?

불쌍해보여요...

거의 3분카레 처럼 늘 똑같은 맛만 나서 그런 류를 안사먹어요~  전문가들이 만든거니간 맛있기는 하겠네요.

재료비 생각해서 말씀드린건데 괜한 짓을 했네요..

빨간거 하얀거나 늘 똑같은 맛이죠. 오일은 담백한 맛으로 먹는건데...

괜한 짓 하셨네요. 직접 요리해 드신다는 분한테 향미증진 듬뿍 든 인스턴트를 하시다니........

음..  간단한 크림파스타  ㅋㅋ

 

 

 

 

까다로우면 학원가서 배우세요..

학원 대부분이 자격증반이고 비용도 만만치않아서 ㅠㅠ

파스타는 스탁(주로 닭육수)와 와인넣고 쪼리면 왠만큼 맛납니다.

파스타도 육수가 가장 중요한가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육수가 있으면 정말좋지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