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다른 분야도 그럴겁니다!

부트매니저 겁나게 꼬아버리거나 삭제 해버리면 되긴 하죠.

굳이 그런 짓을 왜 하는지 부터 이해는 안가지만 이어받으세요!.
회사 컴퓨터인가요? ㅋㅋㅋㅋ
활성파티션을 바꾸면 됩니다..
아마 컴을 바꾸고 싶은데 와이프가 고장 안났다고... 못 바꾸게하는?ㅋㅋㅋㅎ



삼이면 다 명품인줄 알고 실체를 안보는걸 비꼬아 부르는 삼의 호을 일컿는 말이라고 들었습니다만...

제가 아는 분야에서 거기는 남의 카피는 하지만 자체 개발은 안하더군요!!
필요하면 인수나 합병이지요. 최소한 내가 아는 분야만..
다른 분야도 그럴겁니다. 막대한 자본으로 기술력 치는 기업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