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누워서 쉬는 시간이라지만!

FM 대로 하면 다 힘들지만 8,11이면 쌍두마차라 할만하지요. ㅋㅋ

8번은 쉬는구간...!
11번이 지옥...!
1번 시키는 조교들 진심 이고 싶었습니다..


유격조교 (유격때만 잠시 ㅡㅡ;;)해보앗지만 ㅎㅎㅎ
8번이 머 누워서 쉬는 시간이라지만 수백명중에 조교 10-20명수준으로 통솔하다 보면?
수백중에 몇명 집중적으로 쪼웁니다.


그럼 그 근처 애들은 쉬고싶어서 옆에서 쪼우니 쉬지도 몬하고 어설프게 나마 하게 되죠.

언제 유격을 받으셨길래 행군보다 쉽다는 소리가 나오시는지 ㅎㅎ


저는 행군 10번도 하겠습니다...
유격은 꿈에 나올까봐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