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너무 귀찮음 중탕..

진짜 사랑하는 초코....케잌 ㅠㅠㅠㅠ

퍼가서 누구한테 보여줘야겠네요..

나는 왜 대추를 초코케잌에 넣은거같지요? ㅋ

비슷하니까요;;ㅋㅋㅋ

내가 만들면 야매요리가 되어버려서 못먹겠던데..ㅜ

저도 야매급이에요 ㅋㅋㅋㅋ 핫케이크 가루를 사용한것부터가 이미...ㅋㅋㅋ

굿좝~~ 그러게요. 대추넣은듯한... 근데 정말 중탕 모르시나요 ㄷㄷ

중탕보다 전자렌지에 녹이는게 훨씬 간편해서 중탕 안합니다-_- 너무 귀찮음 중탕..

그건 맞아여....중탕 넘 오래걸리는..ㅋㅋㅋ 손도 계속 움직여줘야하구 굿잡!

시나몬가루만먹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