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시간이 많이 흘러 가니까 드는 생각

시간이 많이 지나가니까 잠이 오지 않는 시간대가 오는 것 같아서 어느 정도 고민해보고 생각해 본게 잠을 너무 많이 자는게 문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보면은 잘못 정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좋은 시간을 잘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그러한 시간대을 가진 것만으로도 나름대로 충분한 휴식 시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많이 생각해 보고 어느 정도 생각해 주는 것에 따라서 방을 정리해보고 asrm을 통해서 자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듯이 사람마다 잠을 청하는 기준 돈을 좀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신경 써준다면 좋겠네요.
물론 그렇다고 다 차이나는 건 아니지만 내 자신에게나마 어느 정도 차이를 느껴보고 싶은 생각도 가끔 들기도 합니다.


기준이 무엇이냐에 따라서 어느 정도 생각해 도움말을 나름대로 실행해 옮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다음엔 좀 더 효과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볼까 하지만 나름대로의 기준이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나에게 맞게 방법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할지는 모르지만 좀 더 기나긴 시간을 지켜보면서 내가 행동할 수 있는 부분이 어떤 부분에서도 물 마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만하고 잠을 청하면서 수면 모드로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