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

(13)
오토매틱 시계들이야 전혀 지장 없을듯 전혀 타격 안받을듯...애초에 비싼 시계차는 사람들은...스마트 시계 눈에도 안들어올듯하네요..싼 시계 어떤거요?지금이야 1세대니까 별 영향 없겠지만 시간 좀 지나면 쿼츠 시계들은 스마트워치에 밀릴거 같은데요... 오토매틱 시계들이야 전혀 지장 없겠지만요.. 시간이 엄청 빠르게 흘러가네요. 기존의 개념이랑 다르게 생각해봐야할 문제인듯.. 시계는 패션인데 남들도 똑같이 다차고다니면 사용안할거같아요 명품이면 모를까??저가 시계...쥐샥같은 브랜드는 타격이 있을것 같은데....가형 시계는 사치품이라 별 상관없을 듯...남자 팬티를 삼각을 입던 드로즈를 입던 사각을 입던 자기 편한대로 입는 것처럼요..말씀하신대로 개인적매력을 어필하기위해서 일수도있고 시원해서 일수도 있고요..참고로 치마입으면 엄청 시원하다고 하..
고작 몇명으론 막을수도 없고! 애초에 인 시위로 막은게 민주주의에 위반돼는거져... 비리가 있는데 그걸 고작 명으론 막을수도 없고... 막아지지도 않으니 내세운게 1인 시위였는데... 그것조차 막는다는건 법원 자체가 신뢰를 잃었다는 반증이고요.. 그만큼 판결을 판으로 한다는 얘깁니다. 얼마나 먹고 판으로 했으면 시위까지도 무서워 벌벌 떠는 사들이 돼었을까요.. 나라 오로지랑 헌재가 동급인가요? 재의 판단에 불만표출 하는 시위에 대한 헌재 내부의 대응 매뉴얼이네요. 한마디로 법도 아니고 그냥 메뉴얼이라 내부에서 이에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한 정리인데 다만 매뉴얼 내용에 편집증이랑 표현이 거슬리는 거뿐이죠.. 인시위를 법적으로 금하거나 하는 건 아니네요.. 나라가 퇴보중이네요.. 나라가 미쳐가는듯. 아니다 미쳤군.. 언제부턴가 변해가야죠...
모르는 사람도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학교폭력은 잘 모르겠구요.. 일단 각 계층(여기서 계층은 돈이 많고 적음을 뜻합니다)에 맞춰서 살수있게끔 사회자체가 합리적입니다. (어떤 기준일지 모르겠지만 물론 불합리가 존재할테니까요. 최소한 우리나라보다는 입니다.) 저도 첨에 좀 지저분한 느낌에 똑같이 생긴 집들보고서 이게 무슨 선진국인가 했는데, 국에 다시 와보니 절실히 느끼겠더라구요.. 눈 마주치면 모르는 사람도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물론 개중에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그렇습니다.. 그리고 제가 있을 당시 소말리아 내전으로 무정부 상태여서 아프리카에서 프랑스 거쳐서 영국으로 또 다른 나라들로 난민들이 많이 갔었는데요. 난민에게도 일정액수의 용돈을 줍니다. 저 위에 그런것 때문에 나라가 할뻔 했다는 얘기도 있지만 그런 것보다 집중해야 할..
아! 노래 부르고 싶어지네! 까는건 원래 쉬움 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찬양할것도 없지만요!!! SM, YG, JYP 3대 기획사 중 개인적으로 노래는 정말하게 이야기다고 생각합니다.. 소시든 에프엑스든 샤이니든 그 정점은 당연히 슈퍼주니어고 (얘네들은 진짜들이 따라부를만한 노래 ㅡ ㅡ) 멜로디도 썩 좋은편은 아니지만 더 큰 문제는 뭔 가사를 그렇게 손발 오그라들게 쓰는 건지 진짜 이해가 안 됨... 3사중 젤린데 뭐가 좋다는건지.? 대부분 사다 쓰는데도 림.!! 때문에 그려진다고 해야하나? 좀 그럼요.. 노래 발성이나 그런것도 너무 올드해서 내년도 이전 손잡고 동요부르는 수준에 잘부른다고 해봐야 그냥 웅얼거리다!!! 하일라이트 소리만지르기에 가사는 무슨이 낙서한듯 함..
수치화된 통계를 가지고! 환산한 수치인데 이미 gdp반영을 해서 수치화된 통계를 가지고 거기에 다시.. gdp를 도입해 비교합니까? 수준 진짜 한숨 나옵니다.. 님께서 들먹이는 조세부담률과 국민부담률이 어찌 퍼센테이지로 산정되는지좀 공부하세요. 자동차세 논하는데 국가 전체 세금가지고 들먹이시더니 꼴 좋으십니다! 어휴... 출처가 정이에서 대장으로 나온 걸 퍼와놓고 1/3이 낮다는 소리가...!! 중 연합의 소리죠? 통계 자료도 수치만 딸랑... 어떤 부분이 낮고 높은지 예시도 없는? 당도 새당도 그런거 안할겁니다. 하지만 국민들은 걔들만 뽑는다는거!!! 산업용 전기는.... 그거 올리는건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찢는 격이라고 봅니다;;;
차일 친구도 없어요! 그린라이트네요.. 차일 여친이 없어요... 걍 어장임....! 갈아탄 자한테 차였던지 아니다!싶으면 저러죠. 험금 수렴하러 왔습니당!! 어장관리임... "그래 잘지내. 무슨일이야??"라고 딱 잘라버리세요... 물고기 만드는중임... 함 줄까~? 감사히 먹겠습니다.. 좋은 파트너가 되시면 됩니다.. 그럼 둘 다 이득!!
누워서 쉬는 시간이라지만! FM 대로 하면 다 힘들지만 8,11이면 쌍두마차라 할만하지요. ㅋㅋㅋ 8번은 쉬는구간...! 11번이 지옥...! 1번 시키는 조교들 진심 이고 싶었습니다.. 유격조교 (유격때만 잠시 ㅡㅡ;;)해보앗지만 ㅎㅎㅎ 8번이 머 누워서 쉬는 시간이라지만 수백명중에 조교 10-20명수준으로 통솔하다 보면? 수백중에 몇명 집중적으로 쪼웁니다. 그럼 그 근처 애들은 쉬고싶어서 옆에서 쪼우니 쉬지도 몬하고 어설프게 나마 하게 되죠. 언제 유격을 받으셨길래 행군보다 쉽다는 소리가 나오시는지 ㅎㅎ 저는 행군 10번도 하겠습니다... 유격은 꿈에 나올까봐 무섭네요...
절대 생각이 같을 수가 없을까? 그러니까 결혼식용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거 같네요...다만 댓글에 어떤 분이 헤어지고 싶어서 쓰신거라고 하셨는데,그런 거라면 제가 드릴 말씀은 없구요. 헤어지고 싶은게 아니시라면, 그런 문제 있어도 잘사는 부부 많으니까?? 서로 간에 부모님 잘 설득 하셔서 행복한 결혼생활 하세요~이 글로만 단정짓는건 좀 무리라는건 알지만 사랑이 느껴지는 결혼같아보이진 않습니다..이런 문제는 뭐가 맞네 또 누가 손해네 어쩌고 하는 따지는 거 다 말짱 씨잘데기 없는 짓입니다.다 처지대로 하는 건데, 당연히 사람마다 다 처지가 다른 법...그러다 보니 사람마다 다 생각이 다를 수밖에 없죠... 특히 양가의 부모님들은 이제껏 아무런 접점도 없던 생판 남인 사람들인데, 절대 생각이 같을 수가 없습니다...그러니까, 결혼할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