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14)
그동안 보고싶던 영화들 제목 저도... 한국영화는 명량은 그나마 볼만했는데, 해적이 cg도 그렇고 중간 중간에 리도 끼얹어서 ㅜㅜ 비긴어게인 헐 부다페스트 이야기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칸 허슬이 최고였습니다. 혹성탈출: 반격의서막 엑스멘 한번 봐야겠네요..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 가오갤 엣지오브 투마로우 엑스맨 제 순위 ㅋㅋ!! 끝까지간다 괜찮지 않았나요?.!! 저도 1위는 엣지 오브 투마로우지만 개인적으로 끝까지간다에 2위는 주고 싶네요!!
달려드는데 방어 안할 사람이! 주인 나와서 소리치며 싸울려고 함.. 싸우기 귀찮아서 그냥 와버렸는데!! 이런건 주인 잘못이 커요. 왜? 개가 달려드는데 방어 안할 사람이 어딨나요?? 개가 내 앞길을 막아서고 짖으면 주인이 잘못한거죠.. 그런데 괜히 가만히 있는 개한테가서 발로 찼으면 그 사람이 잘못한거고 목줄 안한 것도 욕먹을만 하지만 상황이 잠시? 쓰레기버리러 간 것 뿐이고 개가 따라온 것 뿐이므로 글쓴이를 너무 하기에는 좀 그렇네요.. 다른 집 잠시 여행간다고 맡겨온 개 목줄 매고 산책하는데 슈나이저인데... 개가 목줄을 발로 밟고 휙휙 목을 꺽더니 목줄을 빼내더군요.. 머리가 망치형인데 그게다 이었음...
제대로 읽고 무슨 의미인지? 하지만 그건 전체대비 퍼센트의 차이일뿐 부에서도 무시하거나 쉬쉬하는.. 거기에서 요식업을 하고 계시거나 종사하시는 분들중에 글쓴분이 원하시는 장사나 음식을 제공하고 있음에도 왜 불특정 다수로 지목한 비난의 대상이 되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위의 덧글 다신분들 의견중에 식업만이 문제가 아니라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장사를 하고 계시거나 현재 종사하시는 분들이 항상 반성하고 노력해야 하고 그리고 그만큼.. 보람을 느낄수 있는 사회가 되어줘야 하고, 그 사회가 되기위해 음식이나 장사에 대한 개개인의 마인드나 국민성도 그만큼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뭐든지 한부분만 노력해서는 발전이 있을수 없습니다. 발전을 원하고 잘되길 바라신다면 장단점을 둘다 보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리고 내가 작은것부터 도움이 될만한건 ..
일차적시점을 벗어나 다른 문제로 접근 일차적이고 원론적인 글을 썼는데, 일차적시점을 벗어나 이차적인 문제로 접근하는 건 제 글의 성향과 상당히 멀다고 봅니다... 술과 담배는 비슷하지만, 쓰임에 따라 구분이 있다. 그걸 상기해야한다. 라는 글입니다.. 그로 인한 사회적 문제나 쟁점은 이차적인 문제, 즉 이 글과 전혀 연관이 없는 논거입니다.. 왜 일차적인 도구의 성질에 대한 논거에, 그 도구로 인한 문제들, 이차적인 문제를 언급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술이라는 것은 쓰임에 따라 인체에 이로운 도구,식품인데, 그것을 해악으로 규정한 것은, 정부의 관점이지. 술 자체의 성질이 바뀐것은 아니지요... 그렇다고 해서 적당하게 먹는게 제일좋은거죠. 이분법적인 생각일수도 있지만..후후후 술을 적당량 마시지 않고, 많이 마신 잘못된 음주. 과음. 으로 인..
다니는 골목길이면 뒤에서! 님 성질 좀 죽이세여 ㅋㅋ 힘내시고요! 세상살기 힘드시죠? 길막 차가 다니는 골목길이면 뒤에서 언제 차가 올지 모르니 한쪽으로 붙어가면서 뒤에 차가 오는지 가끔 살펴야지요!! 길 중앙으로 걸으며 길막하고 바로 뒤에 오는데도 3초안에 안 비키면 경적 10번 먹어도 쌉니다. 게다가 아이들은 감염 안 됐다잖아요!!! 그러게요.. 감염이라는게 최초감염을 알수 없으니... 왜케 오늘 거기에 즐거운 글이 두건이나 올라오네욤~~~
실제 현실에선 등급단위에 따라 대이동하는이가 낮아지면 임금이 오르는 이유는 대자가 낮아지면 기업의 투자가 늘어나구요. 임금은 투자대상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를들면 아는거 하나 컴퓨터를 산다던가 하는 투자랑 노동력에 대한 투자랑 어짜피 맥락이 같음!! 투자가 늘면 임금도 늘어나는게 정상입니다. 빈부격차는 계속 커지겠죠. 동산 투자가 늘거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집이 오를려면 집을 사는 사람이 많아야 오르지 않겠습니까?! 실제 현실에선 등급단위에 따라 한도가 있으니까 서민들이 기를 할 순 없지만, 규모의 경제를 생각하면 가장 많은 수의 집단이 최대한도까지 대을 받아도 초저리로 인해 상환능력이 보장되게 되면, 소수의 사람들이 투기하는 것보다 더 큰 효과가 일어납니다..
본문에 내용을 넣지 않은 제 잘못도 하... 제 차를 산거면 열받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아버지 차를 제가 같이 봐드린 것이기 때문에 아버지까지 뇌취급 받는 것 같아!!! 무지 열받네요..... 오지라퍼들 꽤 있잖아요. 오지랖이 나쁜건 아니지만... 말을 좀 가려서 했으면 좋겠어요...!! 선택권없다 어쩔수없다 그런소리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냥 맘에 들어서, 디자인이 좋아서. 개인취향이다. 이렇게 말한다면 아예 태클이 원천봉쇄돼죠.. 본문내용에는 빼먹었지만 결국 디자인을 마음에 들어가셔서 골랐습니다.. 그게 차이고 타페였구요... 다른 댓글에는 그 내용을 넣었지요.. 본문에 내용을 넣지 않은 제 잘못도 있네요..
어떻게든 바뀔것 같은데요?? 배 떡밥하고 콤비 떡밥 인턴넷 종량제 얘기 이젠 지겹네요.. ㅋㅋㅋ 인터넷 종량제 하면 저는 인터넷 끈을꺼에요. 와우~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가는군요.. 2g를 T에서 없에버리고 그 주파수를 4g로 사용하는것처럼...!! 어떻게든 바뀔것 같은데요?? 통신사에서 종량제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만큼 가능성이 제로라고 단정지을수는 없습니다.. 종량제 하면 해지 해야지.....? 해외 통신사 인터넷은 수입 안되나.....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