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

(12)
살다보면 말은 바르게 해야하는 경우도 있죠. 그리고 말은 바로해야지 ㅋㅋ.. 니가 내 말은 안맞고 저기 이상한소리하던 어떤이 말은 맞다고 하니까 그래서 뭐가 잘못되고 뭐가 맞는지 구체적으로 대 보라니까 소리만 주절주절 논리는 알고 대는지 모르겠다 생각은좀 하고삽시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와 같은 현상'들을 구체적으로 '니가 말한걸' 그대로 써준건데??? 말해놓고 이제 와서 너무 늦었으니 이제 억지만 쓰겠다?ㅋㅋㅋㅋ 아까 다른사람한테 들켜서 그렇게 한것 처럼 이제 논리가 안되니까 생각만하겠네?ㅋㅋㅋ 그게 너와의 이야기 한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현직은 냅둬보고(뻔하지만...) 사실 쥐는 그냥 죽는건 너무 호사스러운 처우죠... 세상에 완전무결한 자정작용이 어딨겠나요;;; 말꼬투리잡고..
직접 닭을 삶아서 만들어야죠. 먼저 팁부터 알려드리자면..... 우선 스톡은 위에 닭육수 말씀하신 분 있으니 생략하고 (이건 시중에 팝니다 ㅎ 젤리처럼 작은 통에 1회용분으로 있어요.) 그리고 생크림으로 하는게 맛은 있는데.. 좀 느끼하면 생크림과 우유 1:1로 섞으시는게 좋습니다.. 근데 생크림이 비싸고... 유통기한도 짧은 놈이... 양은 500mL씩 밖에 안팔아서... ;; 가끔 우유로만 하는데... 그럼 점도가 좀 낮아서.. 약간 전분이나 밀가루를 넣어주시고 파마산 치즈랑 그.. 시중에서 파는 슬라이스 네모난 치즈 넣으셔서 녹여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그 전에... 마늘향 좋아하신다면 버터를 팬에 살짝 둘러서 마늘을 슬라이스한 것을 살짝 볶고 시작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레시피는 토마토 파스타나,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담백한 맛으로 먹는건데~ 네버는 왜 그렇게 살까요? 불쌍해보여요... 거의 3분카레 처럼 늘 똑같은 맛만 나서 그런 류를 안사먹어요~ 전문가들이 만든거니간 맛있기는 하겠네요. 재료비 생각해서 말씀드린건데 괜한 짓을 했네요.. 빨간거 하얀거나 늘 똑같은 맛이죠. 오일은 담백한 맛으로 먹는건데... 괜한 짓 하셨네요. 직접 요리해 드신다는 분한테 향미증진 듬뿍 든 인스턴트를 하시다니........ 음.. 간단한 크림파스타 ㅋㅋ 까다로우면 학원가서 배우세요.. 학원 대부분이 자격증반이고 비용도 만만치않아서 ㅠㅠ 파스타는 스탁(주로 닭육수)와 와인넣고 쪼리면 왠만큼 맛납니다. 파스타도 육수가 가장 중요한가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육수가 있으면 정말좋지여ㅎㅎ
다른 분야도 그럴겁니다! 부트매니저 겁나게 꼬아버리거나 삭제 해버리면 되긴 하죠. 굳이 그런 짓을 왜 하는지 부터 이해는 안가지만 이어받으세요!. 회사 컴퓨터인가요? ㅋㅋㅋㅋ 활성파티션을 바꾸면 됩니다.. 아마 컴을 바꾸고 싶은데 와이프가 고장 안났다고... 못 바꾸게하는?ㅋㅋㅋㅎ 삼이면 다 명품인줄 알고 실체를 안보는걸 비꼬아 부르는 삼의 호을 일컿는 말이라고 들었습니다만... 제가 아는 분야에서 거기는 남의 카피는 하지만 자체 개발은 안하더군요!! 필요하면 인수나 합병이지요. 최소한 내가 아는 분야만.. 다른 분야도 그럴겁니다. 막대한 자본으로 기술력 치는 기업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언제 고장나길 원하는지..? 사용하고 끌떄마다 멀티탭을 내려버리세요!! 운좋으면 한번 아니면 그렇게 몇번하면 컴퓨터 안켜집니다.. 제가 경험자입니다.. 고장난 하드로 교체하면 고장났다고 할 수 있고 무리하게 기기 부수지 않아도 됩니다.. 회사라면 사장이 불쌍하고!!! 집이라면 부모가 불쌍하네!!! 개인사인데 중딩이다 뭐다 안들어도 될 쓴소리 많이 듣네요..ㅋㅋ 둘 다 아니지만 남의 집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장내는 방법이야 엄청나게 많지만 왜 고장내는지? 언제 고장나길 원하는지..? 어떤결과를 원하는지 알아야...
궁금하시다면 사이다를 섞어서! 아아..... 그냥 어디서 걸리는 고소하다고 한거 본거 같아서 그 고소함만 맛보고 싶어져서요 ㅎㅎ;; 어디가 뒷끝이 진짜 안좋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사이다를 섞어 드셔보세요.. 술이 아예 안받으시는분인데 굳이 먹을필요가...막걸리 맥주정도면 정말 맛있는 술이죠.. 그냥 맛만 보고 싶어서요 ㅜㅜ!!! 소주가 드시기 어려우면 하를 드셔보세요.. 달달한게 소주보다 도수도 낮고 알콜향도 거의 나지 않아 분들도 많이 좋아하는 술입니다 ^^... 일본의 사케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대중적으로 많이 마시는 '막걸리' 같은 경우 약간 탄산기가 있으면서 텁텁한 뒷맛이 사알짝 있습니다.. 더불어 약간 달달한 맛도 느껴지지요..
못알아본다는말 들어본듯 어디점같은 곳에서 파는 없는 막걸리 말고, 마트에서 파는 제대로 된 막걸리나 실제 주조장에서 판매하곤 하는 그런 막걸리들이 맛있습니다.. 흠..... 칵테일을 먹어야되겟다요!! 그럼.. ㅜ 막걸리 종류별 지역별 차이가 많이나요!!! 한병 사서 맛보세요.. 비싸지도 않으니 ^^.. 막걸리는 밥!!! 술 안받는 몸이신것 같은데, 맛은 괜찮지만 세상에서 가장 뒤끝 술이 막걸립니다.. 못알아본다는말 들어는 보셨을려나!!! 아하..... 감사합니다 +_+;; 그정도로 못마시고 싫어하시면 막걸리도 똑같애요! 결국 술이에요! 그러지는 마시지 마요! 윗분들은 마치 술맛 안난다는 듯이 말씀하셨지만 결국 술은 술... 알콜맛도 나구 그래요!! 술을 못마시는 정도면 막걸리 잘 마실수 있겠지만 얘기 들어보니... 제가 볼땐 ..
이부분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글쓰신분 참 이상하신게... 반박할수 있는 리플에만 반박하시고 맞는리플엔 답글도 못하시네요. 앞전에 징징거렸던 사람들도 지인아닌 사람들한데 사투리 써서 일을 몰렸더군요. 지인들끼리 인터넷상에서 사투리 쓰는건 전혀 문제될것도 없고 상관없어요. 그렇지 못한 사람들한데 쓰는데 썼다고 본인이 억울해하고 징징거리는건!!! 본인이 감당해야 할 몫이라고 봅니다. 지인들끼지만 사용해라? 이부분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우리나라가 서울부분, 전라도부분, 경상도부분 따로 떨어진 것도 아니고, 사투리를 쓴다고 의사소통이 안되는 것도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