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15)
이제 그만하고 자로 가야겠습니다. 10년 하면 병원장 자격도 내놔라 할 사람이네 ㅋㅋ 자기가 아는 좁은 시야로 전체를 파악하면 안되죠.... 어느서 일하냐에 따라서 새로 오는 대학서 더배운 간호사들보다 더 많이 알수도있는거니까 ㅡ,ㅡ;; 하지만 현실은 어디 졸업생이냐가 더 판가름한다는게 슬픈현실... 병원뿐이아니라 어디나 똑같죠.... 실력보다 출신이 우선이니까.... 간호대 야간으로 3년 배워서 시험보고 간호사 되라고 하세요.. 실무경험 많으니 야간으로 해도 충분히 학점 받을거 같은데... 대형병원도 급이 있습니다.. 요양병원도 급이 있고요. 재활병원은 급이 어중간합니다.. 정말 하등급병원 간호사는 관리잡니다 케어 안해요.. 사들 보호사들 관리하지...어디서 이가..간호사와 맘먹을려는지 한심합니다. 가끔 5년 일하면 간호사 면허증 줘여..
사촌들이랑 나이차가 커서! 저희집안은 애들이 그런짓하면 애들 방에 대리고 들어가서 뚜드리기니다.. 물론 제가 아니고 애 어머니들이요!! ㅋ 다들 애들이 버릇없는거에 대해서 관용따위가 없어요. 자기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말하고 조심하도록 하겟습니다... 인간은 실수에 동물이니..!!! 그런데 자기는 결백하다 억울하다고하니.. 참..ㅡㅡ& 사회에선 인성이 중요한데, 살아 남아야 한다면서 남들을 밟고 올라서는것만 가르치니... 어찌보면 해맑은 아이들이 무슨 죄가 있겠습니까....? 좀더 미래엔 건강한 사회가 되기를... 그런데 초1이면 진짜 징그럽게 말 안들어먹을 시기이긴해요. -_-;;; 사촌들이랑 나이차가 커서 기저귀갈아주던 녀석들이 군대제대하고 했는데 어릴때 징그럽게 말 안듣던 녀석이 지금은 예의바른 청년이라서 가끔 실감이 안납니다..
간장에 찍어 먹어본 적도 없는듯..! 저도 쌈장이 갑..... 소금아님 쌈장. 초장은 금시초문... 초장 새우젓 소금 이지요. 쌈장, 막장, 새우젓, 소금엔 먹어봤지만 초장은 아직.. 전라도 쪽에 가본적이 거의 없어서인지..;;!? 간장에 찍어 먹어본 적도 없는듯..! 그 중 최고는 막장이네요.. 소금이나 새우젖으로만 먹기엔 뭔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윗동네에선 이왕이면 떡볶이도 같이 먹죠.. 국물에 찍어먹게.. 일반순대는 떡볶이 국물 피순대는 새우젓!!! 된장찍어먹는 지방도 있던데, 마늘 + 초장 막장입니다!! 막장이 진리입니다! 같이 주는 양파도 막장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발전과 보조를 맞춰야 됩니다. 인이 돈이 많은거지 이스라엘이 잘사는건 아닙니다. 대인들은 각국으로 퍼져나가서(대표적으로 미국) 거기서 부를 이룩한 겁니다.. 물론 대인들은 보통 근면성실이나 자수성가 같은 걸 좋아하기 때문에 복지를 별로 안좋아할 수도 있습니다만... 복지가 적은데도 잘 사는걸 보면 복지가 답이 아니라구요?? (라엘 대인 뭐 이런거 다 차치하고 답변드리자면!) 우리나라가 잘 사는것만 생각하신다면 그냥 기업에서 인건비 치고 단가후려쳐서 시절처럼 노동자들은 죽어가지만 기업의 가격경쟁력은 높았던 그 때처럼 하면 됩니다. 근데 나라가 잘 사는게 결국 사람이 잘 살기 위해서지 사람이 나가면 기업이나 나라가 무슨 의미란 말입니까?? 조금 못살더라도 복지는 발전과 보조를 맞춰야 됩니다..
피해안준다고 생각하면 안됨?? 덕분에 스팀이 흥하죠.. 복돌이로 무너진 업체가 얼마나 많은데 피해를 안주다니요! ㅋㅋ 해외 업체들도 복돌이때문에 국내엔 정발을 안한다던가 번역을 안해주는 사례도 꽤 있죠. 돈주고 사서 쓰는 입장에선 당연히 욕할만 합니다. 근데 왜 욕하냐고 그들을 배아프니까 욕하나? 이런식은 곤란합니다 ㅋㅋ 우리나라가 왜 이제는 패키지 게임이 안나오고 온라인게임으로만 나오는지 생각해본적 없나요?? 참내 ㅋㅋㅋㅋ 비유가 좀 과장됬지만 예를들면 어떤 범죄자가 본인한테 피해안준다고 생각하면 안됨?? 복돌이 쓰는걸 자랑스러워 하는 사람 및 복돌하면대지 정품쓰는 유저하는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사람도 있습니다..
물이나 전기는 필수이긴하지만~~ 안피면 그만인 문제라고 생각하는게 문제죠... 비흡연자의 권리는 부각하면서 흡연자의 권리는 무시하는 행태입니다... 역차별이란게 이런데서 나옵니다. 물이나 전기는 필수이긴하지만 충분히 절약도 가능합니다... 50센트 인상하면 50퍼센트만큼 절약하면 되죠.수도,전기 절약하는 캠페인이나 광고 많지 않습니까? 권리? 비웃고싶다면 논리적으로 말해주세요... 연권이 먼저일까? 흡연권이 먼저일까? 답은 없습니다. 서로가 맞다고 주장할 뿐이죠... 대표이자 인권강의 강사이셨던 분이 얘기해주셨는데 우선합니다.. '대표' 가 있다면 흡연권이 우선이라고 했겠네요,.. '다른 대표' 이니까 흡연권이 우선이라고 얘기하겠지요... 팽배 한 이론을 한쪽에서 정답인양 얘기하지는 말자구요 ㅋ 자식한테도 똑같이 얘기하십쇼.. 지금 쓴..
오늘도 앱으로... 앱으로 글쓰기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네요. 타자가 빠른것도 아니고ㅎㅎㅎ 있다가 수업들어가야하는데... 마지막수업 듣고 메일 확인해보고...접
헐... pc에서 로그인 안되네!! 이런 어찌된겨? 일단 앱으로는 로그인이되네요! 어찌된 건지, 확인해보고 와야것습니다. 비록 방문자는 거의 없지만... 그동안의 정으로 일상글이나 개인적인글만 이용하던곳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