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

(16)
나한테 도움이 되는데! 세 신고하면 포상금 나오지 않나요? 국가에 도움이 되고 나한테 도움이 되는데 신고해야죠!! 포상금 지급한 금액도 최대10억원까지입니다. 다만, 추징세액이 최소 1000만원(범칙), 1억원(일반)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탈세신고를 한다고 하여 바로 포상금이 지급되는 게 아니고 과세관청에서 조사하여 납부할세액을 고지하여 납부가 된 후에 지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치우고 시간이구먼 뭐!!! ㅋ 세가 나쁜 건 아니죠. 못해서 안하는거지... ㅋㅋㅋ 보통 전문학교(우리나라로 치면 전문대)는 가던데요?;; 뭐 땅덩이나 인구에 비해 대학 수가 적어서 그렇게 보일수도 있기는 하겠네요!! 그런데 제 주변에는 고졸 별로 없던데 거의 전문학교는 다니더라구요.. 누구나 다 가는 대학이라는게 틀린말이 아닙니다. 놀던가 스펙..
SSD는 소리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소리 같겠지만 케이블 뺐다가 다시껴보세요.. 은근히 이런문제 가지고 하드 이상있다고 오시는분들 많아요 ..;; 제대로 연결안되서 문제 생기는 경우는 많죠. 그러니 다시 꼽으면 해결되는거고... CPU팬에서 소리가 난다거나 그런거 아닐까요? SSD에서 소리날게 없을텐데요. SSD는 소리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파워나 CPU팬 소리를 의심해야합니다.. 그렇겠죠? 하긴 SSD는 소리가 없군요 ㅜㅜ 휴.. 휴지통에... 새...생명이 있으니 윤리적으로 스스디가 미안한가보죠.. SSD는 디스크가 없기때문에... 소리가 날 수 없습니다.. 아마 웅웅 소리는 다른 하드가 돌아가거나 팬에서 나는 진동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삶이 가장 행복한 삶입니다. 몇이면 사회정의의 영역이죠.. 신고하는게 친구를 위하는 겁니다.. 친구사이에 녹음을 헀다는건 의도해서 신고하려고 작정하고 만난 거죠..ㅋㅋ 친구 아님 절대 이런거 아주 위험합니다... 실제로 이분은 사회 생활을 안해본 사람이기에 이렇게 한거 같습니다.. 물론 탈세는 엄연한 불법이고 이를 신고하는건 국민의 의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무섭습니다... 이글만을 보고 판단을 하자면 술집을 5개나 할 정도라면 조폭들과도 어느 정도 연계가 있다고 봐야 합니다. 또한 세무서와도 아주 돈독한 사이라고 봐야하고요.. 술장사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연줄이 있다고 보면 됩니다. 술집에선 각종 사건 사고가 빈번하기에 경이나 원들하고도 연줄이 있지요.. 또한 주먹들하고는 더더욱 깊은 사이가 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자기일외엔 무관심한듯! 나이들고 경험도 있을법한 사람이 그러면 그건 인성으로 보면될테고 아직 어린나이라면 철없는 거죠.. 대학교 나와도 철없는 애들 부지기수에요. 사회초년생들 생활하는거 보면 기막힌 행동하는 애들 많음.. 그런애들 책임감좀 생기고 부모 한테 독립할 위치까지가면 변하죠.. 생명의 대한 존엄성을 못 배운 사람인거죠... 남에 대해서 무관심해서 그렇죠..... 남일이라고 막말하는듯.. 인생경험도 많아지고 그러면 함부로 못하던데..... 나이많은데 인경우도 가끔있지만... 그 동생이 잘했다 잘못했다의 의미가 아니고, 그정도는 워낙 흔한경우라서 뭐라 하기도 어려운 세상이네요... 자기일외엔 무관심한거에요.. 요즘애들치고 감성있는 애들이 별로 없드라구요.. 감정이입능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어요. 자신이 겪으면 바로 느끼..
때부자가된다면 전용기사는게 희망사항! 솔직하다는 생각의 자기 함정에 빠지면 한평생 못깨닫게 되겠지요.. 이게 왜 함정이냐면 결국 자기의 보신과 이익이 바닥에 깔려있거든요. 최소한 돕는다는거는 보신과 이익과는 정반대의 길이거든요.. 진짜 솔직해지는걸 순수함과 양심이 밝다고 하지요.. 돈있으면 다될거 같지만 그렇진 않죠... 다되지는 않더라도 돈만큼은 되지요... 전용기보유해서 시간단축하는게 유지비보다 이득이니 보유하는거죠. 그들은 시간이 돈이잔아요... ㅎㅎ 아, 그렇겠군요. 근데 전 그렇게까지 하면서 살고 싶지는 않네요......? 뭐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한다고(이게 공직에 있는 거고 공적인 일이라면 얘기가 다르지만 사적인 일로까지...) 그렇게 저녁 비행기 못 타고 바로 제 비행기 타면서 살아야 할런지...? 돈쓰는만큼 편함 비행기탈정도로..
30대 발기부전 및 조루 해결 탈출운동은?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중년남자들에게 있어서 성기능관련 고민을 하고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시다. 굳이 30대 발기부전과 조루에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40,50대분들에게도 아주 탁월한 효과를 기대해볼수있다고합니다. 나이가 들면은 자연스럽게 생기는 현상이지 생각히자말고... 어떻게 하면 좀더 발기차게 생활할수있을까! 하는 발기찬마음가짐으로 탈출해가보도록합시다... 일반적으로 병원쪽에서 수술등을 생각하지만 부담되고 걱정되는 요소들이 있어서.. 망설이게 되는건 어쩔수없는거 같습니다. 이런망설임없이 집에서도 할수있는 아주 맘편하게 할수있는 운동 프로그램인데.. 코코라는 솔루션으로 성기능저하때문에 말못할 고민을 하는 남자들에게 하루하루 십분씩 꾸준하게... 하면서 개선해가는 방법인데...
근처 아는분계시면 잠시 빌려서 테스트~ 아답터 랜프 꺼진거면 아답터 사보셔야할듯하네요... 근처 아는분계시면 잠시 빌려서 테스트해보세요... 인터넷에서도 물론 구하는게 가능하겠지만......서울 사신다면 용산에 한번 나들이 해보세요.. 상가 몇층(지상층) 중고매장 열에 가면 모니터 수리점이 엄청 많고 거기서 LCD 모니터 아답타 규격대로 (규격대로라지만 몇종류 안해서 고장난거 들고가면 알아서 챙겨줄겁니다.) 늘어놓고 팝니다... 개당 육천원에서 팔천원...정도 할려나!!! 아니라면 상가 근방의 역사와 전통의 안전사 지점을 가보시던가요... 한국에서 구할수 있는 아답타란 아답타는 다 있습니다... (그런데 안전사는 중국산도 취급하지만 기본적으로 국산위주라 가격이 좀 비싼...^^;;;) 21인치며는 아마도 어댑터 출력이 DC 12볼트에 5 암페..
HDD보다 부팅속도가 느리신거같아요. 역시 그렇군요!! ㅠㅠ 그냥 어댑터 꼽고 써야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최소화시켜야합니다.. 최적화라는 프로그램은 어떤걸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나친건 아니한것만 못합니다.. 저는 사용안합니다.. HDD보다 부팅속도가 느리신거같아요.. SSD가 아니시라면 조각모음도 한번해주세요.. HDD사용자라면 파티션을 나눠서 사용하시는게 좋구요.!! 메인C드라이브는 작을수록 좋습니다.. 120기가 이상 200기가 이하가 좋으실듯합니다.. (용도에 따라서 조절가능) 바탕화면에 아이콘은 최소화시켜주시구요.. 최적화가 잘되어있는 os를 찾으세요.. 순정이 가장 좋다고는 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트윅버전을 찾아보세요.. 우선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최소화하는 것인데... 무엇이 쓸데없이 돌아가는 프로그램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