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14)
파워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 보셨나요? 파워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 보셨나요?? 450W 검색하니까 대부분 표기 450W로 순간적으로 낼 수 있는 최대 용량이 450W이지,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용량이 450W가 아니에요. 컴퓨텨에서는 ONE 표기 450W 모델 테스트 결과 정격 200W라고 안내되어 있구요.. 포스 GTS 250 글카가 알기로는 최대 소비전력이 150W 이상인걸로 알고 있구요.. 게임 시 풀로드 걸리면서 컴퓨터가 꺼지거나 재부팅되는 현상 당연하다면 당연할 수 있는 현상이네요... 파워를 교체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만, 다소 저렴하게 교체하고 싶다면 마이크 500W +12V Single Rail 85+ 내외로 투자를 한다면 최소 P 500W 정도 보시면 될거 같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파워를 새로 사..
누가 본인 입장만 생각하는지 쉽게 결론 예를들어 전원주택에 산다고 봅시다. 울타리 처져있는 전원주택 앞마당에 누가 허락도 없이... 매일 당연한듯이 왔다갔다하면서 담배버리고 침뱉고 시끄럽게 지나다니면 기분좋겟습니까?? 주인이 여러명있는 땅이라고 이해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주인이 너그러워서 이해하고 그동안 넘어가줬다 할지라도 그게 당신의 당연한 권리는 아니란걸 아셔야 할것같습니다. 이상하신분이니. 치과가세요. 법적으로야 당연히 사유지 주인이 우세한건 당연한거고요. 불쌍하거나 이해를 해줄 부분도 없는데요?? 사유지를 지나치지 않으면 몇분~몇십분의 시간을 손해 보는 경우도 아니고 바로 옆에 멀쩡한 인도가 버젓이 있는데 구태여 사유지로 가야만 하는 이유가 뭐죠??? 어디분께서 화가 나신 이유는 대학교가 있어줘서 아파트 주민들이 얻는게 많은데 왜 고작..
램, 보드 정도 교체하시면 될듯~ 램, 보드 정도 교체하시면 될듯합니다... 램은 클럭이 높아도 성능체감이 거의 없는데다가, 해당 보드의 최대 인식 클럭이 1600MHz(PC3-12800) 입니다.. 보드는 해당 보드보다 MB85M-E45나 B85M PRO4가 구성이 더 좋습니다. 몇천원 더 비싸지만요... 보드에 관해 조언 감사합니다 보드는 좀더 신중하게 봐여겠어요.. CPU는 4170으로 가셔야 하고요... 하드디스크는 1테라로 가셔야 하고 램은 그냥 꺼 사세요.... 보드는 그냥 대중적인 B85M PRO4 사시면 돼고.. SSD 생각해보시고.. 파워는 파워도 괜찮습니다....개인취향에 너무 휘둘리지 마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총알이 별로 많은편이 아니라 스스디는 포기랍니다.. ㅠㅠ cpu 크게 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잡..
일반적인 케이스로 전원문제가 생기셨다면? 디는 너무 비싸여 보드에 캐패시터 한번 찬찬히 살펴보세요.. 그중에 하나라도 위에 판판한 면이 불뚝 튀어나왔는지 확인해보시고, 튀어나온 놈이 하나라도 있으면 용산이나 근처 보드 수리점 들고 가셔서 이거 교체해달라고 하시......는게... 1년도 안되셨다니 아마 보드 보증기간일태니까 매인보드 유통사에 가서 수리 요청하시면 되겠네여.. 튀어나온 놈이 하나도 없으면 파워가 문제일듯 하니 파워제조사에 A/S문의하시고, 간혹.......진~~~~~짜 간혹가다가 케이스 전면패널 스위치 접촉문제 일수도 있으니 위 두가지 한번 고려해보시고요.. 글 작성자분이 일반적인 케이스로 전원문제가 생기셨다면 위 세가지 경우면 다 해소가 되실겁니다... 그래도 문제가 없으면 진짜 메모리나 그래픽 문제고 최악의 경우는 씨퓨까지 문..
질수축약 아닌 질수축운동 방법으로 명기되는법 질수축약아닌 질수축운동방법으로 명기되는법을 알아볼까요~ 남,여 모두에게 잠자리는 중요한 부분중하나일겁니다. 때로는 행복감을 주기도 하지만 서로가 불만족할때는 문제가 달리지게 되겠죠. 특히 여성들의 경우 각자만의 이유로 성관련해서 말못할 고민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병원가서 수술을 생각해보지만! 마음에 걸리는 부분들도 있다보니 망설이게 되기도 하죠. 이런 부담없이 집에서 할수있는 솔루션인데.. 질~수축, 탄력, 불감증등등 헐거워진 질 근육을 강하게 해줘서 고민하는 부분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명~기가 될수있게끔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일단 수술이나 약으로 하는게 아니고 백퍼센트 천연요법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함은 물론이고 비교적 짧은 기간안에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주면서 반영구적..
저와 제동생 둘이서 조용히 따로 제사를 모십니다. 제가 다녔던 곳은 설수가 많아서 그렇지 내용은 그다지 어거지식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만.. 도라이들 많아요.. 진지해보임. 집중해서 읽어봐야겟군요... 저도 비슷한 사연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경우엔 저와 제동생 둘이서 조용히 따로 제사를 모십니다.. 참... 저는 장남에 장손이며, 할아버님, 아버님, 어머님 모두 돌아가셨습니다.. 삼촌분들은 모두 다섯분이 계신데 하나같이 다니시며, 돌아가신 어른들을 나부랭이 취급하고 절을 하지 않으십니다.. 결국, 저혼자 제 동생과 함께 제사를 모시고 있구요... 명절이 되어 성묘를 가서도 삼촌들께서 도하고 가를 부를때 저와 제 동생은 절을합니다. 제가 어른이 되었고, 옛날로 치면 가장 어른인 입장이라 뭐라고 말씀들은 못하시지만... 불편해 하시..
영화관..반지의제왕3시간동안... 텔레토비 리얼리티판같더라구요!! 집안도 완전 귀엽고 음식창고 털릴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귀여워 쥬금ㅠㅠ 호빗들 종특을 잘 모르겠는데 원래 그렇게 먹을거에 집착하는건가...싶어요 ㅋㅋㅋㅋ 그러네여... 우리는 너무 게임에 많이 노출돼있어서ㅠㅋㅋㅋ 마법사 하면 광역 마법이나 군중제어스킬(....) 쓸 줄 알고 완전 기대했지만ㅋㅋㅋ 저도 반지의 제왕 볼 때 '무슨 마법사가 마법은 하나도 안쓰넼ㅋㅋ' 하면서 봤었더랬죠!! ㅋㅋ 물리적인 힘이 아니라 다른 쪽으로 마법을 부리는데에 있어서 마법사는 확실한듯! 골룸골룸..............반지의 제왕시리즈는 대체로 볼만해용..ㅋㅋ 그래서 아까 보면서 반지의 제왕 시리즈나 다시 볼까.. 했는데? 아.... 시간이...ㅋ.....ㅋ;;;;. 아..영..
아파트에서 차량 두대 들어가는! 저거 가능함 제가 저런식으로 주차를 해요!ㅋㅋㅋ 어딜가나 주차만큼은 자신있다능 ㅋㅋㅋ 강남/영등포/종로쪽 주차된 차들 저런거 많아요 ㅋㅋ 저도 아파트에서 차량 두대 들어가는 자리에 다른 사람이 주차를 공간엄청 차지해놓고 가면저렇게 바짝 붙여서 주차함... 우리도 고양이 풀어놓고 살았었음!! 집나갔다가 다시 찾아온다음에 그렇게 했어요. 토실 토실 ..;;; 모든 고양이는 길냥이나 다름 없죠. 고양이 본인의 의지에 달렸을뿐.. 배만지고 싶네요.. 그렇게;..집사의길에서 탈락.ㅠ_ㅠ ㅋ ㅠㅋㅋㅋ 처음부터 풀어놓고 길르면... 기낫을때 집나가도 집 잘 찾아오죠... 젤리 보이면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