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12)
너무 귀찮음 중탕.. 진짜 사랑하는 초코....케잌 ㅠㅠㅠㅠ 퍼가서 누구한테 보여줘야겠네요.. 나는 왜 대추를 초코케잌에 넣은거같지요? ㅋ 비슷하니까요;;ㅋㅋㅋ 내가 만들면 야매요리가 되어버려서 못먹겠던데..ㅜ 저도 야매급이에요 ㅋㅋㅋㅋ 핫케이크 가루를 사용한것부터가 이미...ㅋㅋㅋ 굿좝~~ 그러게요. 대추넣은듯한... 근데 정말 중탕 모르시나요 ㄷㄷ 중탕보다 전자렌지에 녹이는게 훨씬 간편해서 중탕 안합니다-_- 너무 귀찮음 중탕.. 그건 맞아여....중탕 넘 오래걸리는..ㅋㅋㅋ 손도 계속 움직여줘야하구 굿잡! 시나몬가루만먹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헤여...
사내분위기에 적응 할려나ㅎㅎ?? 언제 뉴스에서 보너스를 자사 p 재고품을 줬다는걸보고 좀 놀란기억이 나내요.. 조카가 쥐3 샀다고 좋아라 하더니만... G3쓰고 있는데 펌업 될때마다 무지좋아지던데요... 나오자마자 산 저는 첨부터 만족햇고요.... G3쓰시는 분이신지.. ㅋㅋㅋ 말도 안되는 카더라... 엘지에서 마소 삼성으로 가면 인생 성공 한건데 많이들 이직한다고요?ㅋㅋㅋㅋ 당연히 고급인력들이 간거지요.. g3가 베타테스터 스마트폰중 사상 최고의 열폰이라고 먹었는 이유가 있었네요.. 그런데 출신이 삼으로 이직하면 사내분위기에 적응 할려나ㅎㅎ?? 아직은 모르지만 어느정도 시간지나고 폰다른걸로 한다면은 그때 가서 좀더 생각해보거 결정해도 되지않나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물론 아직은 돈이 별로 없다보니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지만..
맘대로 하라고 그냥 놔둬요.. 사고 한번도 당해보지 않으신분이군요.. 말같지 않은 소리 하지도 마세요.. 아프다고 떼쓰면 왜 험사가 들어주나여?? 니 맘대로 하라고 그냥 놔둬요.. 어디분말처럼 형사합의가 아닌 이상 민사는 합의 안봐도 그만이예요.. 진단서 나온대로 2-4주 입원해서 그 기일 다 채우면 치료가 완료된걸로 보고 합의가 된거예요.. 의사 치료 완료됐다는 소명 자료 제출하고 사건 마무리 합니다.. 멍청한 소리 하지도 마세요.!!! 너 초딩이지? 장난 치지 말고 자라 ㅋㅋ!!! 사람을 교통사고로 였을때 상대방이 무리한 요구를 할때 난 갚을돈이 없다.. 예를 들어 이을 상대방이 부릅니다. 난 3-4천 밖에 없다.. 이때는 형사합의를 해야 하는데 그럴때에는 공탁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
시내주행은 솔직히 다 비슷비슷! 결론은, 적당히 설명을 하지 않고 하더라도 다 이유가 있으니까 까는거고, 하는 사람이 까는 이유를 설명 안해주는게 포인트가 아니라 까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찾아봐야 하는 사람은 바로 구할예정자 라는 겁니다.. 가는 사람이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저는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네요.!! 결정은 결국 구매예정자가 하는 것이니까요.. 89년부터 차량 소유해서 운전 해왔습니다.. 물론 여러 회사를 다 거쳐봤죠.. 외제차는 제주도 놀러가서 대부분 3박4일로 렌해서 타보았습니다.. 시내주행은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다고 느낍니다.. 물론 차는 시내주행에 특화되어져 있습니다.. 신호 바뀌면 드레그 하듯이 출발하는 분들에겐 최적의 차량이죠.. 하지만 속도가 조금만 나도, 탑승객이 느끼는 속도감은 더 심해지고 불안해집니다.. ..
글쓴신분같이 사람들이 많이 타고? 맞습니다! 무조건 까면 않됩니다.. 공익광고해야 합니다. 글쓴시분 차 잘타고 다니시고여 부디 이나라에 밑거름이 되기 위해서 잘 돌아가셧음 합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은 잘 빌어 드리겠습니다.. 노동자 10만명을 데리고 와야하는데, 인이 실업률이 높으면 눈치가 보여서 데리고 오기 눈치 보이죠. 글쓴신분같이 사람들이 많이 타고 다니셔야 이번에 델구오기로한 노동자 10만명 데리고 올수있습니다.. 한명이라도 떠나야 한명이라도 더데려오죠. 무조건 차 까지 마십시오.. 이나라 인구축소정책에 힘을 실어주고있는 멋진회사입니다.. 당신의 이 1가정의 행복을 줍니다...
1학년다니고 군대갔다와서 아직! 대놓고 면전에선 안해도 뒤에서 저러는 인 90% 이상이라고 장담 합니다.. 토목기사로 시공일 하는데 공감.... 노가다꾼으로 무시 당해보면 후...화남!! 믿어야되나..ㅋ 전기과 1학년다니고 군대갔다와서 아직 복학안했는데... 하... 아버지가 전기일 하셔서 전기일에 대해서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주위시선이... 일이 힘들기도하고.. 전과를 해야하나..? 생각이 많습니다.. ㅠ 난 전기공학과 졸업해지만.... 모름 아 졸업은 어찌 저찌 해지만 ..... 그냥 졸업학점 겨우겨우 이수해서 졸업장 받고 끝!!! 원자력공학 공부할땐 난누구 저앞에서 외괴어 말하는사람은 누구 ... 졸업후 전기랑 전혀 상관없는 직종으로 가죠..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전기가 만만해 보는사람 많터라구요.. 외 발전산업이 ..
나의 20년을 넘게 함께한? 파랜드 텍틱스 1 2 3.... 지금 하라면 다시 못할거 같아..... 전 파택3... 헐 ..전 파택..3..동지다... 파판,드퀘,드래곤볼 모두모두 잊을수 없는 게임들이죠.... 나의 20년을 넘게 함께한 ..... 파텍, 디아블로, mo, 이스 용기전승 포사 하아 그립다!!! 디아블로2, 전 다크세라핌!! 내 첫 RPG는 브레스오브파이어 였는데.... 캡콤의 명작인데 알아주는사람이 적어서 참 슬픔.. 지금도 노트2에 넣어서 플레이중 ㅠㅠ 시리즈마다 한 8번 이상씩은 클리어햇는데... (5랑 이번에 나올 6은 예외....) 브오파 유명하죠.. ㅎ 알아주는 사람 많아요.. 아는 사람은 아는 명작... 브오파는 명작입니다.. 브레스오브화이야는 다 아는 명작급 아님??
다른 곳에서 글 쓰고 하는 걸 보면, TD도 보지만 말 참 잘해요.. 은퇴했는데도 몸관리 잘 하고 있는것 같고! 뭐? 같이 나오는 어러이나 센도 그렇긴한데 여튼 보기에 멋져보임!! 근데, D에서는 진행자라는 입장 때문인지 자기 생각의 날을 많이 자제하는 것 같더군요.. 다른 곳에서 글 쓰고 하는 걸 보면, 꽤 강단도 있고 그런 거 같더라구요.. 요즘 영국 축구의 비전 만드는 건 때문에 FA랑 싸우나 보던데... PL이 격한게 어릴때부터의 그런거다?? 그냥 영국 문화 자체가 마초즘이 강하고 거칠기 짝이 없다네요.. 영국이 "신사의 나라" 라면서 신사를 강조한 것도 실제로는 신사가 없어서라는 말도 있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