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12)
하나가 상황을 뒤집을 수도 있음.!!! 제가 어제 본방 유심히 봤는데 이제 '쏴뢍해요 연예가중게" 이거 안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감됨.. 게임업체가 전부 영국으로 망명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이가 땅을치고 후회하지!!!? 절대 후회안함. 애초에 기세력이 게임을 말라보이게 위해 만든게 이거니까.? 기존 기세력(과 결탁한 이층)들은 자본만 많으면 언제나 경쟁에서 앞서갔음... 하지만 IT 산업은 기발한 아이디어 하나가 상황을 뒤집을 수도 있음.!!! 그걸 현 기 세력은 인정하지 않는거 그래서 박살내려고 죄어 오는거고... 거기은 대표로 선발된 일뿐... 게임중독은 그의 재앙, 세계의 기회 인듯...
여기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이미 분실했고 분실신고안하고 해지한 상태에서 지금이라도 분실신고가 가능한가요?? 여기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일련번호가 있으니 증명할 수 있지 않을까요?!! 꼭 도둑 찾으시길 바랍니다!!! 분실확인증이 없는데 그 폰 줏어서 사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통신사에서 안알려주는거 아닌가요?ㅠㅠ 우선 그걸 받으러 경찰서에 가셔야죠.. 그러니까 분실확인증을 이미 신고안하고 해지한상태에서도 분실확인증을 !!! 본인 휴대폰이었다는것만 증명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통신사가면 썼던 내역은 뽑을 수 있을테니 그거랑 일련본호 이정도면 받을 수 있을거 같은데요... 후아...드디어 스펙 한줄 추가했네요~ㅋㅋㅋㅋ 뭐 4-5일 가서 한달분 만드는데 한번가서 한달쉬고 버니...!!. 저도 이를 대표해서 진짜 사나이에..
처음엔 가볍게 서로 만나서 얘기하고 헤어질수있게끔 처음 둘이서 만나면 다른쪽도 긴장하겠죠? 근데 적어도 2~3시간..많으면 4시간이상..... 같이 밥먹고 영화보면서 서로 얘기할려면..이게 부담이 될까요~안될까요??? 뭐!!?? 대학동기나 선후배사이등 서로 알고지낸지 좀 오래되고 서로 공유할 얘깃거리가 있으면 밥먹고 어쩌고하면서 둘이 얘기 오래하는게 나을수도 있지만..... 님같은 경우..그런상황은 아니거 같음.... 처음 둘이 만나게될땐 1시간여 정도로 가볍게 서로 만나서 얘기하고 헤어질수 있게하세요... 뭐 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상대방이 편하게 얘기할수있게해서 시간이 짧은만큼 좀 아쉬운 맘이들도록.. 요게 기본이구요... 만나서 상대가 좀 어색해하거나 말이 적은편이면 안좋은신호일수도..... 내성적이라던가하는 개인차가 분명있긴해도.. 그만큼 앞에..
할 수 있는건 아무겂도 없으면서! 원추각막은 진찰이 간단해서 좀 괜찮은 시력검사 기계로도 잡지 않나요?? 헐! 수도병원에서 눈 진료받았는데, 원추각막도 못 잡았다면... ㄷㄷㄷㄷ 그래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수원사는데요. 수원에 유명한 병원이 몇군데 있습니다.. 거기서 검사하더니 원추각막이라고 진단하더군요.. 근데 지들이 할 수 있는건 아무겂도 없으면서 그냥 정기적으로 나와서 검사받으래요!! ㅎㅎ 자꾸나오면 뭐 어쩔려고 ㅋㅋ 어처구니가 없어서... 여기저기 정보 찾아서 위에한 병원 알고 가서 검사받고 정확하게 진행상황과 각막 지형도... 그리고 전혀 몰랐던 망막뭐라더라.. 암튼 망막쪽에도 사소한 문제(약간의 천공?)도 발견해서 다 치료했죠.. 검사자체를 몇시간해요. 의사가 제 무릎 다을정도로 가까히 앉아서 그림그려가며 설명을 30-40..
못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 결국 자동차가 어딘가에서 비한 제일 큰 이유는 그냥 인건비가 제일 큽니다... 2014년 부터는 이제 점에서 거의 내려왔다고 봐야합니다. G과 르는 화해서 꽤 많은 차량을 보급하고 있고, 기타 수입법인들도 굉장한 속도로 지분률을 올려가고 있지요.. 반면 아이의 해외매출 비중은 %, 자동차만 보면 70%가 넘습니다.. 지난 몇달은 신차효과도 있지만 장소에서 반보다 그가 더팔리고 있지요.. 인건비 비중은 고급차던 저급차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고급차가 더 돈값한다는 겁니다. 시장은 늘 합리적이죠. 몇대는 언제가 되던 공장을 폐쇄하거나 망할겁니다.. 지금 차가 돈값 못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좋습니다!! 그럼 맛보는 이야기할까요? 맛은 같은 공장에서 생산되니까 가격이 국내가 더 싸야한다. 과..
밥을 두번드시면 되는거죠!! 일반인에게 생각드리는방법...스타벅스 가시지 마시고 드립커피 내려서 텀블러. 담아다니세요!! 커피집가는게 왜요? 시간보내기좋은데, 가건 말건 그건 물어볼 필요가 없죠.ㅋㅋㅋ 싼거 먹고 싶은 사람은 싼거 먹는거고 아닌 사람은 아닌거죠.. ㅋㅋ 이해 할 필요도 없고ㅋㅋㅋ 개인의 취향이나 등등이 다 있는건데 ㅋㅋㅋ 님은 밥을 두번드시면 되는거죠. ㅎㅎㅎ 커피 좋아하지만 커피 마시러 가진 않습니다. 자리세 내고 편히 시간 보낸다는 생각으로 가요.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고 커피 한 잔 시키면 시원하게(계절에 따라 따뜻하게)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책 보거나 수다 떨거나 컴퓨터 할 수 있으니까요.? 여친있어도 조용한 동네카페를 가지 스벅같은곳은 안감.. 아! 제 얘기는 아닙니다.
내년에 올해 안받은거 받습니다. 통지오고 3번 불참시 고발이지 통지도 안하고 고발? 통지 없다면 동대 과실이지? 상관없는일이죠.. 졸업하면... 자동으로 동대로 넘어가는데...;; 사무소가 일처리를 제대로 안했나...;;? 일단 예비군 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니까 접속해 보시는것도...!! 만약 행정착오든 뭐든 올해 안받으시면 내년에 올해 안받은거 받습니다... 예비군은 무조건 받아야 됨니다... 예비군 홈피들어가서 조회해보세요. 그게 답임.. 아니면 핸펀에 공인인증서있으면 예비군어플받고 조회 괜히 그냥 넘어갔다가 나중에 잘잘못 따지는것보다 속편히 일케 보는게 좋아요.
뭐든간에 초심유지가 제일 중요한듯.. 이건 왕조의 주체를 왕으로 보느냐 아니면 집정관으로 보느냐의 차이인것 같은데, 거기의 특수성을 고려해서 생각해봤을 때.. 왕은 고대이후 상징적인 존재로 전락했고 실권은 다른 가문에서 휘둘렀기 때문에... 단일한 왕조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위치의 정치체제도 전국시대등을 거치면서 변화한 것도 그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장소이라는 국호는 몇세기이후 꾸준히 유지 되어왔지만 실제적인 정치세력이 계속변화했다는 점에서 하나의 가문이 계속적으로 지배했던 옆동네과는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그다지..........노는 그냥 상징적인 존재였을 뿐이었으니 하나의 왕조라고 말할 수가 없죠.. 베네치아랑 스웨덴은 왜 빼냐 노르웨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