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

(16)
고쳐쓰기도 힘들게 만들어놨죠. 고가 제품 아니더라도 이전 세대 g1은 아주 옛날부터 퉁이 있어왔습니다. g100s는 디자인만 다르니... 로지텍 퉁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100s는 퉁이 아니더라도 원가절감 심하게해서 원래부터 수명도 짧고 고쳐쓰기도 힘들게 만들어놨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00s가 원가절감을 많이했나보군요.. 그립감이나 다른건 다 괜찮은데 마우스 마감이 영 안좋아서 왼쪽부분 잡으면 엄청 거슬리네요. 로지텍 에서 병행제품 은 안파는걸로 알고있는데... 1 부터 벌크 는 팔아도.. 병행은 안팔았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엥 로지텍에서 병행제품 자체가없나요??? 전 병행제품은 원래 있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시간이 빠질듯하네요. 아닙니다...2박3일 동원을 갔다오게되면 그해에는 훈련이 따로없습니다. 아마 전반기 갔다온거에대해 동원에서 시간이 빠질듯하네요. 향방작계 전반기 훈련을 이수하셨으면 동원훈련 입소하셔서 해당 시간에 대해서 감면받으시면 돼요. 2박 3일 동일하게 들어가시구 3일차에 다른분들보다 조금 빨리 퇴소하실꺼에요 ~ 향방작계 교육필증 내시면 동원훈련 조기 퇴소 할꺼에요. 동원만 받으면 그해 필요 없을텐디요. 다른건..... 그럼 저는 저의 무식으로 인해 안가도 될 향방작계를 간 것인가요;; ㅠㅠ 아니면 내일이 동원훈련인데 동미참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무으로 인해 안가도될 훈련을 가신건 아니구요!! 병무청에서 동원훈련 지정자로 지정하기전에 소속 예비군 동대에서 작계훈련 일정이 나와서 훈련 대상자로 편성이 되시면 이..
왜 ssd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성능은 확실히 체감이 됩니다만 아무래도 SSD만 쓰기엔 용량부족때문에.. 전 ODD 드라이브를 빼고 HDD넣어서 같이 쓰고있긴한데 2년째 잘 쓰고있어요 ㅎ 가격과 용량이 문제지...!! 솔직히 이것저것 소장하는 버릇만 없으면 최고죠 ㅎㅎㅎ.. ssd쓰다가 hdd쓰면 비행기타고 제주도갈때와 배타고 제주도 갈때 기분이랄까요...? 제가 노트북 바꾸면서 ssd를 처음 써보는데....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부팅 대박 빠르고 프로그램 실행도 빠르고, 부족한 용량은 보조하드로 커버가능하고.(ssd가 msata라.....) 왜 ssd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Hdd에 깔린걸 다시 쓰면 심한 답답함정도!!!
똑같이 카드나 지문 찍어서!! 주휴수당이란게 지각이랑은 관계 없는거 아닌가? 대기업 계열에서 알바하시나보네요. 그정도로 시급 깍거나 하진 않을꺼구요. 주휴수당 받는게 확실하다면 지각했다고 안나오거나 하진 않을겁니다. 저 예전에 알라딘에서 집책알바할 때 한 달 조금 넘게 했었는데 저도 주휴수당이 나왔었거든요. 똑같이 카드나 지문 찍어서 출퇴근 하는거였는데 늦으면 그 시간만 못받거나 조금 늦었으면 그냥 넘어갈걸요. 주휴수당 못받지는 않을거에요. 7분치 잔소리 좀 들으면 됩니다.. 어떤알바 하세요? 기름치 짜응 기름치 드신 겁니다. 태평양등에서 유명한 참치어장에선...잡은건 일본으로 팔고 정작 그 주민들은 참치캔만 사먹는다고 하더군요..
저도 구분 못하지만 동기가? 기름치는 아닌거 같던데 -0- 기름치는 광어처럼 하얀살 아니에요? 저도 구분 못하지만 동기놈이 참치 좋아해서 단골집에서 가져온거라 그런건 잘 알겁니다. 바로 폭.풍.설.사 한게 아니라 점심때 먹고 자다가 일어나서 쏴아!! 동족이!! 혹시 참치 회 밑에 깔아 준것이 무채가 아닌 돌맹이였나요? 아녀 받아와서 고놈 집에서 먹은거라... 케바케.. 사람따라 다르죠. 간다고하는데 보내주는 사람도 있고 말안하고 몰래갔다가 걸리는 사람도 있고, 웃는거 보니 떠본거 같네요 ㅋㅋ 물론 몰래 가고 안가고는 별개이지만.. 나이트말구 무슨별밤인가도이야기하던대ㅎ 그것두 먼지 몰라서ㅎ결국 몰래갈듯.
자기 자신에게 맞추다간? 그리고 수정란 이후 분열과정에서 변이가 일어나기도 하므로 질의 차이는 세대부터라고 보는 게 옳습니다. 그러니까 솔로탈출이 먼저 라는거죠? 이 논제는 해결된지 오래입니다! 닭이 먼저더라군요.. 왜 일 자리는 많은데 없다고 하십니까...? 말 그대로 아르바이트 뭐든지 경험하세요. 자기 자신에게 맞추다간 영영 일 못합니다. 편의점은 정말 질색이라..ㅠㅠ 여러 알바자리를 본인이 직접 쓰셨군요..... 일자리 많구만요... 어떤 알바를 원하나요???? 편한 ? 쉬운 ? 서빙쪽이요. 술집 아니면..빵집!!
직장생활이 중요한게 아니라!! 직장생활이 중요한게 아니라 평소에 폰 많이 하냐가 중요한듯 싶네요... 전 한달에 2기가도 겨우 씁니다.. 와이파이 전혀 안씁니다.. 직장에서 맛폰으로 티비나 영화보는건 아니잖아요. 거기다 회식하고 야근한다고하면 밤늦게 퇴근할건데... 하지만 전화통화는 많이 하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고, 와이파이없는곳으로 출장나갈수도 있어서... 그때그때 달라요!!! 전 와이파이만 2~30GB정도 쓰는데 와이파이를 집에서밖에 안쓰거든요..~ 데이터는 한달에 2~300MB정도 쓰는것 같네요. 아직 학생이지만 저처럼 밖에서 별로 안쓰신다면 별로 안나올듯 해요~ 전 가게 집 둘다 공유기로 와이파이 쓰고 있어서... 걍 표준제 쓰고 있어요. 데이터 쓸일이 별로 없어서 데이터요금제로 변경할 일도 없네요. 50%이라서 데이터요금제 ..
아~주 관심없는 사람한테 밥먹자고 안 하죠.. 솔직히 아~~~~주 관심없는 사람한테 밥먹자고 안 하죠.. 근데 그 관심이 어느 방향이냐에 따라 많이 다르겠네염...흠... 그냥 얻어먹으려는 걸 수도 ㅠㅠ 난 답을 알겠지만 여자가 아니라서 가만히있어야겠다... 여자에게는 선물 주는 오빠 , 밥 사주는 오빠 , 용돈주는 오빠 , 영화보여주는 오빠 ....등등등 연락처에 이렇게 저장되어 있습니다.... 아닙니다!!! 제가 여자는 아니지만 이 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메멘토.. 제가 한번사면 그 여자분이 한번 사세요.. 며칠전에도 제가 한번사니 담에 뭐 같이 먹자고 산다고 하셨어요.. 먹는걸 굉장히 좋아하시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