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

(16)
누구든 자유롭게 생활이야기는 자연스럽게! 누구든 자유롭게 생활이야기는 자연스럽게 나와서... 누구나 깨어잇는 현실이 되어야함을 말한거죠.. 그 공간이 장소에 있음... 관심없는 사람은 그문제점을 모르는거죠.. 소수의 사람만 문제점인식... 결국 행위의 주체는 다수는 모를거라고 생각하고 잘못된걸 강행하는거.. 그것으로 분쟁 생기는것을 싫어해서 위치를 만든것이죠... 그래서 회게는 무거운 이야기 못해요.. 싱크홀 말하다 두번 삭제 당함.... 아는사람은 입담아야하고 결국 모르는이들만 많아지는 현상.. 내가 알기론 월드의 문제가 아니라 호선지을때 문제로 알고잇네요.. 그래서 2년전쯤에 싱크홀 문제로 서울시에 서류화가 올라왓는데 그걸 무시햇다고 본거같네요...
노이즈가 부팅시 지속적이면? 노이즈가 부팅시 지속적이면 몰라도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면 다른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일단 같은 파란화면이 글자 인식이 가능하게 나타난다면 그래픽카드는 아닙니다. 그렇군요.. 그럼일단 포맷한번 해봐야겠네요.. 조언감사합니다.. 이거 그래픽 관련 에러네요.... 그래픽 드라이버나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블루스크린을 뿜어낸거구요~ 파일명을 보니 비아꺼 인가보네요...? 먼지가 너무 껴서 온도가 높아서 나타날수 있으니 청소를 해 보고 해 보세요~ 따로 청소관련용품이없어서 일단 글카분해후 먼지만 대충면봉으로 털어줫는데, 그거론 안되겠죠? 아? 제가 잘못 봤습니다. 얼핏 보고 착각했네요.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로 윈도우즈가 실행되지 않았고, 드라이버가 nv로 시작하는걸 보니 디아사 맞네요..
램 체크가 늦는경우는 보통! 램 체크가 늦는경우는 보통 보드의 소켓 문제인가요? 아니면 램문제일 가능성이 큰가요? 램접속불량 아닌가요? 컴퓨터 수리가서 원인만 찾고 부품은 직접 고치시면 될것 같은데요... 그 하드디스크를 포맷하고 파티션 다시 만들어보셔도 안되나요? 아직 포맷은 안해봤어요.. 기존하드 연결 빼고 깔아보시고요. usb 3.0에 꼽고 깔면 드라이버 인식 안되서 그런경우 있어서 odd (dvd)에 깔라고 하는겁니다. 파란색 usb포트말고 다른 usb포트에 꼽아보세요.. 파란색말고 흰색에 꽂았는데, 저런현상이나타나네요.. usb로 설치하시는거면 다른 외장하드등등 다른usb빼시고 설치하셔야해요.. 바이오스에서 ssd를 1번 부팅 디스크로 설정을 하라는데도 무슨.... 바이오스 들어가서 부팅 디스크 바꾸세요.. 이런건 경험상 ..
위치가 문제임.. 이런 저런 생각같은 장소들이 보통 깊이도 심하죠.. 위치가 문제임. 사실을 공적인 목적으로 말할때는 명예훼손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법적으로 명시가되어야하는데... 누구좋으라고 그럴까요.? 오히려 개인이나 장소들이 민을 대상으로 무분별하게 써먹고 있는게 지금의 지리이죠.. 형법 제310조(위법성의 조각) 제307조제1항의 행위(명예훼손)가 진실한 사실로서 오로지 공공의 이익에 관한 때에는 처벌하지 아니한다. 이 공공의 이익이라는 표현의 모호성때문에 그 트위터에 올린 사실이 공공의 이익이될수도 있고,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공공의 이익이 된다고 판사가 생각하면 무죄가되는거고 공공의 이익이 되지않는다고 생각하면 유죄가되는거죠. 무죄와 유죄의 차이점?.. 누가 더 변호사를 선임하느냐에 바뀌겠죠... 고소를 했..
좀더 지켜보는걸로 생각하고 있는 중? 970 pro 말씀하시는 거죠? 이걸로 4.0은 안전하게 올릴 수 있겠죠? 물론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4.0은 국민오버입니다. 프라임 돌려볼 필요도 없어요.^^; 6350이랑 f8300차이가 크나요? 별로 안나는걸로 아는데 제가 저번에 8300을 m5a97 r2.0에 물리고 4.5오버로 사용했었어요. 맥시멈시 60도중반쯤으로 잘썼구요. 저라면 8350안사고 8300오버해서 쓸거같네요.. 짱짱한 보드에 오버가 좋겠네요.. 근데 에보로 올리다가 i5뽑을 가격에 가까워져서 이게 제일 걱정입니다.. 개인적으론 i5 4460 b85쯤 되나요? 흠 전 멀티코어 게임만해서 그런지 8코어가 편했던듯하네요.. 안그래도 조금더 생각해보고 어떻게 할까! 여러번 생각해보기는 했는데... 아직 결정을 못내린상황이라서....
저울질 하다가 여러 군데 및 주변? 게이트 내구성이 취약한건 사실입니다. 게이트에서 직접 저 자료에 반박을 했는데... 그 내용을 보면 이 하드는 24시간 구동용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다라고 했을뿐이지.? 자료의 신뢰성엔 태클을 안걸었죠. 하드는 게이트... 도시 좋음.. 3테라는 도시가 평이 젤좋습니다. 저도 이번에 3테라하드 게이트랑 도시 저울질 하다가 여러 군데 및 주변 지인들을 모두 참고한 결과 도시로 정했습니다.. 하지만 하드는 뽑기운이 무척 강하더군요 ㅎㅎㅎㅎ..... 운에 맡기셔야 T 생각요.. 그 정도 비싸긴한데.. 돈없으시면 도시 넉넉하심 데스크(차후 nas사용가능) 단 게이트는? 전 도시 3테라 A300 모델 쓰고있는데 이거 합니다..
고장인지 봐주는 것 자체도 돈이 들죠. 뭔 고장인지 봐주는 것 자체도 돈이 들죠. 머더보드 고장인지 아닌지 알려면 그거 만화도 아니고 그냥 딱 봐서 나오나요;;; 켜보고 CPU/파워/커넥터/램 등 하나하나 다 체크해봐야 하는데... 그 인건비는 땅파서 나옵니까? 수리비는 과한거 같습니다. 그러나 진단비는 받아야죠. 병원가서 진료하고 진료비 안받나요? 앞으로는 대기업 제품 구하세요. 진단비는 당연한 것 아닌가요? 보드가 고장난게 확실하다면 보드만 뜯어서 용산에 쪽으로 가시면 보드수리 해주는 업체 있습니다. 수리비는 고장난거에 따라 다르겠지만 얼마 안합니다. 근데 보드가 저가보드면 새보드 혹은 중고보드 구합니다. 글쓰신 분이 화내는 것은 메인보드 교체비용 이 비싸다.?? 메인보드교체가 나오는 매직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부품에 대한..대략 2..
제 집은 인터넷 선이 거실에만! 그리고 집 전선 구조에 따라 파워라인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만약 집이 오래되서 전기선 안좋으면 안되더군요....) 제 집은 인터넷 선이 거실에만 들어오기에 어쩔수 없이 거기에 라우터 쓰는데요.. 다행이 제 방은 바로 옆이라 와이파이 잘 터지지만 동생방이나 손님용 방은 멀어서 와이파이가 ac 인데도 잘 안잡혀서 라우터에 파워라인으로 연결해서 쓰는데 와이파이보단 훨씬 좋지만 가끔씩 끊기기도 하고 핑이 올라가기도 해요.. 아마 부모님 방 인터넷 끊기는게 라우터에서 파워라인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라인이 좀 불안정 한거 같네요.. 생각합니다.(__)(--)^^ 제가 라인을 사고 완전 삽질을 했네요. 여기저기 물어본 결과... 라우터 와이러레스 기능 (라이오 기능)을 라우터 셋업에 가서 끄고 나서 파워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