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18)
분야도 슬슬 포화상태인듯합니다.?? 어딜가나 야근이 많으실텐데....우선 분야 정하시고 분야에 따라 c나 자바 독학하시다가 it국비 교육 찾아서 교육 받고 취업하시는게 그나마 일반적입니다. 아! 그리고 sub PC로 구성한 하드웨어는 이렇습니다. 어디로 구성되어있고 외부에서 접속가능하게 포트포워딩 설정되어있습니다..현재 평일 스터디 주말 스터디 하나 이렇게 진행중이네요. 이렇게 해도 지금 연봉 초반이에요..올해 이직하겠지만...;;; 초반..음.... 생각외로, 엄청 작네요...근데, 돈보다.........제일 중요한 건, 본인이 이 일을하면서, 즐기고, 사랑하고,좋아하는게 아닐까요 ??? 전혀, 다른 분야로 이직하진 않잖아요....그래서, 물어본 겁니다...연봉이 적죠. 회사가 좀 그래서요 ㅎㅎㅎ 그래도 나름 야근 거의 업고 쉬는날 다 ..
해당 코치한테 물어 보는게 제일 빠르고 좋음... 트레이너에게 직접 물어보시는게 가장 좋죠 헬스장이시면, 개인적인 사견으론 바벨로우 하시기 전에 광배와 겨드랑이쪽 단련 하시려면,턱걸이와 그 뭐지 앉아서 긴 봉을 아래로 당기는 운동 있죠? 그거 많이 해주시면 느낌이 확 오실거에요...말씀하시는 같네요.. 감사해요~ 다음날 등이 당기면 성공이고....처음 하실때는 잘 모를수도 있습니다... 코치한테 물어 보는게 제일 빠르고 좋습니다.. 바벨로우니 데드리프트니 해도 순수 등운동으론 철봉만한게 없어요.... 어깨가 쫙 펴지면서 등과 어깨가 넓어지는 효과도 볼 수 있죠... 처음하는거면 그 근육을 잘안썼으니 느낌이 없는게 당연할지도...전 처음에 아무리 데드리프트를 해도 별 느낌 못받았습니다..트레이너형이 아는형이라 물어봤더니 그래도 제대로 되고있다고 하더군요...
듀얼채널로 램을 구성하게 되면 차이! 흠.. 그럼 듀얼채널로 램을 구성하게 되면 차이가 날수도 있으나 안날수도 있다란 건가요?일반 주택이다 보니 대칭형 인터넷은 설치가 되지 않으니 안타깝네요.. 대칭형 인터넷 설치가되면 인터넷부터 바꿔보고 결정하면 맘 편할듯한데 ㅠㅠ;;인터넷 같은거 해지하기 엄청 힘들던데 가입은 쉬운데 해지는 왜이렇게 힘들던지 직접 회사 찾아가는게 빠른것 같더군요..듀얼채널 자체는 성능향상의 폭이 큰 업글 중 하나라 체감되실 것같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이란건 확실치 못하구요. 인터넷 자체의 영향이 워낙크다보니... 그래도 듀얼은 꼭 생각해봅니다.흠.. 일단 그럼 집에 동생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4기가 메모리 2개가 있는데,그걸 제쪽에 넣고 제꺼 8기가를 동생에게 줘보면 차이를 느낄 수 있겠죠? 한번 바꿔서 해봐야 겠네요...
요즘 게임 용량이 큰건 수십기가씩 하는 것도? 기존의 하드가 있습니다.ㅎㅎ 보조로 쓰려고 하는데 이것도 250기가라 ㅠㅠ 그래도 장르이나 파일을 쌓아놓고 쓰는 성격은 아니다보니! 이 용량으로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ㅎㅎ 게임하신다면 그냥 하드쓰시다가 돈 좀 모으셔서 고용량 ssd로 가시는거 생각합니다. 요즘 게임 용량이 큰건 80기가씩 하는 녀석들도 있어서! 128은 너무 부족해요.. 스팀게임 grav나 페이데이2 그레이구 이런게임들을 주로하는데, 온라인게임은 롤밖에 안하니 ssd로 가도 될까요?? 로딩좀 느려도 괜찮다. -> hdd 로딩 빠르게 하고 싶다 -> ssd 저라면 ssd 128 + 기존하드 hdd있는거 일단 쓸래요. 그렇군요..전 스스디포기하고 글카 업했는데, 예전컴이 워낙 막장이었는지 지금도 갠찮더라구요. 돈모아서 250기가이..
윈도우8에서는 발급가능프린터로 나오는데 인쇄불가능? gpu가 4k를 지원하냐 못하냐에 따라 cpu 점유율이 달라 집니다. 그러나 gpu 특성상 감당할수 없는 초 고화질 영상 물을 돌릴때.. (또는 고압축 코덱을 사용시에)는 전적으로 cpu에 떠 넘겨 버리는 상황이 발생 하고, cpu 점유율이 맥시멈으로 올라 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는 거라.. gpu의 성능이 따라줘야 cpu부화도를 피할수 있는거라 gpu성능을 무시할수도 없습니다. 티비에 내장된것도 컴퓨터입니다. 버퍼링 걸리는건 똑같아요. 저도 후~인데요.( ?cm) 윈도우8에서는 발급가능프린터로 나오는데 인쇄불가능으로 나오더라구요. 윈도우7버전 이하는 이상없구요. 해결방법은 호환성보기설정에서 민원사를 추가 하시면 됩니다. 안내사항이 페이지인가에 나와 있습니다. 질문글에 자세한 사항이 나와있지 않아서 제 경우..
포맷해보고 안되면 수명이! 생각도 감사드리죠. 정품이 아니면 번거롭네요.... 아! 그리고 더 여쭙자면 부품을 제가 직접 설치를 못하니! 설치 받으려면 조립 PC 부가서비스 사항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라면...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드디스크도 A/S 받으려고 하는데, 이거는 예전에 구했던 판매자에게서 받아야하나요? 아니면 이번에 부품 구하게되는 곳에서 받아도 상관은 없나요? 쓰시는 사양으로 봐선 as기간이 지난걸로 보여집니다. 디사 제품 대체로 3년정도 해주는 걸로 아는데, 보통 사신곳에 전화하셔도 as는 제조사로 가기 때문에 사신곳에 의뢰하면 그분들이 제조사로 의뢰를 하기 때문에 수리비가 곱절은 청구되지요. 이유는 인건비 때문입니다. 포맷해보고 안되면 수명이 다한것이지요. 증상을 보질 못했으니 더 자세하게는 말씀 ..
집구조도 그렇고 열이 안빠쟈서... 알루미늄이네 뭐네 다 필요없습니다. 풍량이 풍부하고 저소음 쿨러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노트북도 외부재질은 고사양 아닌이상 메탈제질 없습니다. 다 플라스틱이지 거기에 알루미늄이네 구리네? 이런 이름만 뻔지르르한거 붙인다고 쿨링효과가 좋은게 아닙니다. 자신의 노트북 크기에 맞게 풍량이 풍부하고 소음이 적은걸 선택해서 쓰는게 답입니다. 돌침대위에 올려놓구써도 좋더라구요. 노트북 +ㅁ+ ㅎㅎ 엄청 잘되던데요. 쿨러마스터 Note Stand 이거 쓰는중인데, cpu온도 3~5도 낮아졌어요. 그렇게 확 줄어 드는건 아니지만 스텐드기능이 쓸만해서..ㅎㅎ 글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잘찾아보고 구해서 써야겟네요..ㅎㅎ 안쓰기엔 집구조도 그렇고 열이안빠쟈서... 5년정도쓰고 안쪽으로 맞춤..
갑자기 동물원가고싶어지네요. 별거 아니네요.. 정말 별거 아니네요. 그럼 아이한테 포유류라고 하는거랑 동물이라고 하는거랑 어느쪽이 쉽겠습니까 ? ㅎㅎ 아이들한테 포유류란 단어를 쓰는거랑 곤충은 동물이 아니란 뉘앙스로 말하는거랑.. 어느게 더 아이한테 안좋은 영향이겠습니까?? 안좋은 영향까지야. ㅋㅋ 나이에 맞게 배워 나가는거지 무슨 안 좋은 영향을 받아요.ㅎㅎ 나이에.맞게 배워가는것과 잘못된 정보를 주는것과는 많이 다르죠.. 안 좋은 영향 받을건 없다는 말입니다만, 심각한 문제는 아니죠. 하지만 어른이 아이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는건 분명잘못된것이죠. 제 아이라면 바로잡아줄것같네요. 그러니까 배워나가면 된다고 한겁니다. ? 뭐가 문제인거지.. 저도 모르겠네요;;;; 동물이라는 분류를 할 땐 그 하위분류로 곤충을 두니까요. 개념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