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07

(3)
실행하면 최소값 최대값이 표시 설치해야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윈7 64비트에 4기가 모자라요. 하드웨어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최소값 최대값이 표시됩니다. 켜놓고 컴퓨터 사용하는 패턴대로 하고난 후 메모리 사용율의 최대값이 100프로에 육박한다면 메모리 용량 업글이 필요하고, 아니면 늘려봤자 체감이 없습니다. 평소 램 부족 현상을 경험하신게 아니라면 전혀 체감 없습니다.. 그래도 요새는 8기가가 기본이라고 생각되니 업글은 하시길 드려요. 체감 많이 느낌! 전 3배 정도 느꼈음. 4기가면 하드이 필요. 8기가면 하드스왑 불필요.
20대 발기부전 및 조루 치료운동 해결~ 자신감을 찾기 위한 20대 발기부전 및 조루 치료운동으로 이겨보자~ 몇주동안 회사일로 많이 바빠서 자주 야근을 하게 되네요. 매일 피곤하고 쉬고 쉽지만 잘못하다간 평생 쉴수도 있어서 ㅎㅎ 다시 마음잡고 열심히 살자라고 노력중입니다. 아무래도 많이 피곤하고 예전같지 않다보니.. 밤일에도 영향을 주는건지! 아님 다른 원인이 있는건지! 솔직히 예전같지 않을때가 자주 생기네요. 너무 피곤하다보면은 잘 서지도 않고 어떨때는 금방 사정해버리는 경우도 생기던데.. 물론 이런현상이 오래 지속되면은 문제가 있는거겠죠!! 아직은 섣불리 판단하기가 그렇지만 걱정되기도하네요. 아마 이런문제로 고민하는 남성분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쉽게 드러내서 말하기도 좀 그렇다보니.. 혼자서 고민을하게 될겁니다. 해결방법으로는 보통 병원쪽..
학과 강의 들으면서 제 머리는 논리 졸업장은 있는게 좋아요. 이민을 가더라도 4년제출신은 이민점수가 더 높아요. 1. 졸업장 부터 따고 생각하세요. 2. 졸업하기 전에 정보처리기사 취득하세요. 위 두개가 선행 조건이고. 위 두개를 하고 나서는 졸업하고, 하고싶은대로 하세요. 졸업을 하기 전에 휴학하고 하고 싶은거 해도 상관 없구요. 그리고 학원을 신봉하지 마세요. 저는 지금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졸업장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혹시 프리랜서 어떤 쪽에서 일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제가 프리랜서가 되고싶어서요.ㅠㅠ 저희학교는 소프트웨어십..UX멤버십 이런 쪽으로 연계되서 학기 중에 소멤 일까지 같이 해요. 학부가 IT였는데 제 전공은 융합예술 쪽이라 플밍과는 거리가 멀었지만..=_=;; 학과 강의 들으면서 제 머리는 논리영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