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

(14)
출력일때와 다이렉트사운드일때가 차이가! 몇주전 저도 비슷한 증상이길래 확인 해보니! 그리드녀석 하나가 말성이더군요. 해결됬습니당 ㅜㅜ 자체 ASIO 드라이버 있구요. 스킨전혀안씁니다. 출력을 asio 일때와 다이렉트사운드일때가 차이가 확나네요.. DS일땐 정상인데 ASIO 선택하면 이러네요. asio문제일 가능성이 크네요. 보단 play가 나을거에요. wave flac만 받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음질면에 충실한 플레이어죠. 음.... usb는(즉 외장은)느려요... 저가 사운카드 사실때 내장 권고문 많이 올린줄 아는대요.. usb 2.0으로도 DSD까지 전송되지요. 소리를 위한선택인지라 외장DAC으로 안갈수가없네요. 가격도 백단위가 넘는지라 ㅠ 제 경험으론 Mon으로 DPC 지연정도를 보고 드라이버를 바꾸던지 포트를 바꾸던지 해야!?
재생중에 리소스 모니터 확인 한번 금방 해결 한거 보니...그리드였나보네요.. (성능)말고 왼쪽 옆에 옆에 (프로세스)를 봐야 뭔놈이 이리 CPU를 갉아 먹나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잡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스풀 아니면 그리드,,, 아니면 프로그램 가동이겠죠? 듀얼코어 인데 코어 두개다 온도가 나와야 정상 아닌가요? 하나가 안나왔습니다. 위에 스샷보시면, 본체열어서 만지작거리다가 재부팅 하니까 정상적으로 됬고요. 우선 누구께서 2000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기본상태로 사용하시느냐? 아니면 여러가지 스킨을 입히고 바꾸시면서 사용하시느냐에 따라 먹는 시스템 메모리 자체가 크게 달라집니다. 기본스킨설정 상태에서는 메모리가 적게 먹는 장점이 있으나, 스킹을 입히게 되면 메모리가 계속적으로 증가합니다. 재생중에 리소스 모니터 확인 한번 해보셨으..
램1개 꽂고 몇시간동안 과부하! 명백한 초기불량인데 왜 구매자 혼자 해결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지..? 모조리 교환 받으세요. 교환이건 반품이건 법적으로, 윤리적으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헐... 아니 왜 교환,환불을 안받으시고 그냥오세요? 나중에 가시면 환불기간 지났다고 안해줄듯... A/S 받으세요~ㅋ 이럴텐데... 제가 본체부품을 다 들고간게 아니라 메인이랑 램만 들고가서요.. 간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다시 해보려고한거에요.. 아...결국엔 램2개중 1개가 불량이었네요. 지금 램1개 꽂고 몇시간동안 과부하시켰는데도 이상없네요.. 근데 참 제가 운이없는건지.. 정리해보면, 1.블루스크린->메인보드가 불량 >메인보드교체->메인보드는 멀쩡했으나 램 2중에1개 불량(블루스크린뜸)-> 램2개 교체..-> 하지만 그 교체한램도 2개중1..
목소리도 딱 제 취향인듯~! 지금 빨리 씻고 나가봐야하는데, 아 이노래들 다 들어봐야되는데.. 오늘저녁에 다 정복해야겠어요!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이노래도 어렴풋이 기억에 남아있는 추억의 노래에요. ㅠㅠ 이노래 어디선가 어렴풋이 들어왔던 노래에요!!ㅋㅋ 아? 진짜 오랜만에 여기와서 받길 진짜 잘한거같아요 ㅠ 이런 보물들을 알아가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ㅠ 라고 읽는거 맞나요? 이분 노래 장난아닌거 같은데요?ㄷㄷ 내일 자세히 찾아봐야겠어요. 목소리도 딱 제 취향이고ㅎㅎㅎ 너무 고맙습니다 익명!! The Commodores - Three Times A Lady - Long Version Keren Ann-Not going anywhere 새벽에 듣기 좋다고 생각해요!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
아직 아저씨라 불릴나인 아니지만... 따신물로 얼굴좀 적시고 머리감고 비누칠하고 밀면 잘밀리던데.. 저도 샤워전 양치 할때부터 따신물로 최대한 적셔놓고 면도는 가장 나중에 하는데요. 그래도 베이더라구요 ㅠㅠ 어렷을땐 그게ㅡ정상인가보다 햇는데.. 나중에 수염나기ㅡ시작하니까 뜻대로 되지 않는게 사람인생... ㄷ ㄷ. 제가 그런데요. 저도 피부가 굉장히 약한 편이라 엄청 살살해야 합니다. ㅠㅠ 근데 또 털은 무진장 많아서 수염도 무진장 나요 으허헣 ㅜㅜ 아직 아저씨라 불릴나인 아니지만... 저도 그렇게 하는데요;; 걍 슥슥슥 목욕탕에서 장시간 있고 피부가 불면 아픈거 잘 못느낌! 나와서 따끔따끔 때 미는것도 비슷, 밀고 나와보면 피부 다 쓸려있고.. 면도는 꼼꼼하게 하는편이라서 그렇게 슥슥슥 하지는 않고 조금 조심스레 합니다. 아저씨 지우개 추가..
램 특성타서 그럴경우도 있을까? 보드 쇼트인 경우. 예전에는 케이스의 불량률이 꽤 있었습니다. 마감이 잘못되어 졌다던지. 애초에 설계를 잘못했다던지 해서 전기가 누수되어 보드 및 여타 장비의 전기적인 방해를 해서 에러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게 생각외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해결 : 보드,비됴 카드를 빼서 종이상자 같은 곳에 올린후에 파워 꼽고, 나머지 장비 꼽고 테스트 해본다. 3. 램 하나 꼽으면 괜찮다 하셨는데, 램특성타서 그럴경우도 있긴 정말 있습니다. 그런데 거의 드뭄니다. 램이 어디 제품인지 명시 안되어 있는데.. 램뱅크 확인하시고... 85보드를 잘 보면 램 꼽는게 0,1,2,3 이라고 있을겁니다. 음 아니다. 확실히 도면 찾아보고 다시 알려드릴께요. 하여튼 하나 꼽으면 괜찮다는게 램뱅크 에러 일수도 있으니 OXO..
생각과는 다르게 느껴지는 것 어디서 음악 듣는데 뮤지션은 누가 잇는진 잘 몰라요. 몰라도 됩니다. 듣는게 어디여. 제가 생각한 뮤지션들 앨범 들어보세요. 누구는 진짜 무슨 자기말로는 랍스터 랩 같은거 하려다가 잘되지도 않고 인기도 없어서, 결국 예능 편승으로 가벼운 음악하는 애들로 생각됬고 장소에서는 솔찍히 잘안들어요. 흑인랩이 아직까진 역시 2000년대 초반 음악을 들어보셔야함. 그리고 그땐 굶어죽거나 음악 때려치거나...그래서 선택한게 예능.. 힙합은 좋아하는데, 어디의 뮤지션은 안좋아해요. 무단샘플링 표전시비가 너무 많아서.... 이해합니다. 부정못함. 걍..가끔 듣는데 맘에 드는 이들은 끗...
분명 어느쪽에서든지 안좋은 소문은? 절대 아니에요. ㅎㅎ 상대들이 저희상대들을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ㅎㅎㅎ 어디들은 다들 순수하구요. ㅎㅎ 다들 그렇게 가고싶지는 않은데 오래전에 분위기에 취해서 무슨기념삼아서 가자고해서 다들 안내키는데 가는거 같기도해요. ㅎㅎ 또 여름인데... 집에서 노니 그냥 밖에서 바람쐰다정도?? 다들 적극적이지도 않구요. 저도 이런모임 처음이라 당황스러워여... 님만 건전한 모임으로 생각하는거 아닌가요? 3대3중에 생각난 커플이 끼어 있을꺼 같은데요.. 이 조합으로 여행을 보내는 저들 반쪽들의 머릿속이 굉장히 궁금함! 이건 나중에 100% 안좋은 말이 나올 조합이네요.. 했든지 안했든지간에는 중요한게 아니고 저 조합으로 간다는 사실이 알려진다는게 중요한거죠.. 분명 어느쪽에서든지 안좋은 소문이 나옵니다.. 글쓴이 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