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15)
적극적으로 대쉬를 안해서그럼~! 저도 대학 시절 키스와 약간의 스킨십으로 엄청 가까운 사이였던 애가 멀어진 적이 있는데.. 사람들은 각종 스킨십이 순간의 감정에 치우친 실수라고 판단되면 그 사람과 거리를 두기 시작합니다. 썸같은 소리 그만하고 그냥 고백을 해요. 차이면 차이는거고 사귀면 사귀는거지.. 만나서 끝장보세요.. 술김에라도 사귀자고했는데 그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서운? 해한건 아닌가욥? 용기내보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ㅋㅋ 모두 조언 고맙습니다. 제가 남자시끼가 돼서 넘 소심했네여ㅋㅋ 기면 긴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오 굿 ㅋㅋ 꼭 성공하셔서 성공후기 남기시실 빌겠습니다. 화이팅 썸 오래타면 친구됨... 님이 적극적으로 대쉬를 안해서그럼. 담날부터 확실하게 여친으로 밀어붙였으면 끝난이야기였는데.
검색해도 소스코드나 공식이 나오네요~ 일단 뭐라도 써서 제출 하긴 할예정입니다. 변환 설명에 대해서 검색해도 대부분 소스코드나 공식이 나오네요. 설명부분은 찾기 힘드네요.. 설명이라해도 360도 일때 빨강이고 120도 일때 초록 이런식으로 만 나오고 자세하게 나오지는 않네요. 제가 검색을 잘못하는건지..ㅠㅠ 일단 가까운 예시를 들면서 쓰기는 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 부분을 설명한 사이트가 있다면 추후 정보좀 부탁드립니다.ㅠㅠ rgb 직각 좌표계를 HIS 원뿔좌표계로 변환한다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수학에서 직각 좌표계와 원통좌표계의 변환을 일단 한번 찾아보신후 rgb값에따라 his좌표계에서 어느점에해당하는지를 대응하고 그를위한 수식을 유도해보세요. 검색 해봤는데,, 제가 어떻게든 이해 해보려고 하는데 좌표계 관련해서 수학적으로 아는게 없네요...
오른쪽키 누르고 분류방법 오른쪽창에서 묶는방법- 종류 체크해 보세요. 묶는방법 없음으로 하면 함께 나와요. 확인해보니 종류로 되있어요 ㅠㅠ... 아 미치것내요 포멧을 다시해야하나.ㅠㅠ... ㅎㅎㅎ설정이 바뀐거죠. 대충이런일 있으실때 오른쪽키 누르고 분류방법이나 정렬이 무슨형식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면되요. 백그라운드 도는게 좀 있긴하지만, 데몬,백신,토탈커맨더등 현재 cpu점유율 1% 램 3.39기가 사용중이군요.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지만 바이러스는 전무 합니다. 넷트워크 깨끗하구요. 개인적으로 컴퓨터 딱 부팅하면 무거운 프로그램 많이 깔려서인가 아무것도 실행안해도 기본 2GB먹고 시작하더군요.. 크롬 창 몇개 켜놓고 좀 돌아다니면 한 1.2GB 이상 먹고 aimp 음장효과 켜면 100mb 저정도 됩니다..
전원키고 옵션키를 꾸~욱 누르고~ 몇번 과정에서 만들어놓은 USB를 꼽아놓고. 전원키고 옵션키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주황색 USB아이콘이 뜰겁니다. 이름은 아마도 windows라고 나오겠죠. 그걸 방향키로 선택후 리턴버튼 누르고 들어가면 1번과정에서 OS TO Go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이미지를 심었다면, 파란 화면에 영어로 "윈도우 셋업 스타트" 목록이 나올겁니다. 선택하시면 윈도우 이미지를 읽고 윈도우 설치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럼 2번과정 나와있는 윈도우 설치방법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부트캠프 드라이버 설치파일은 검색해서 미리 받아놓으시구요. 2013년도 부터 나온 등등 부트캠프 드라이버5.0으로 까셔도 드라이버 잘 깔릴겁니다. 윈도우만 깔고 노트북처럼 써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그렇게 쓰고있거든요. 카페갈때 뽀대용이죠...맥은 아..
사용중에 교체하실거라면 마운트를? 네이버나 블로그 검색해도 잘 나와 잇으니 거기도 확인. ㅎㅎ 조립은 동영상등도있을거에요. 그리고 구멍만 잘맞춰서 꼽아주시면 쉽게되요. 제가 아는 상식으로 위험한 행동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켜진 상태에서 도킹을거나 빼면 하드 무리 손상 주거나 자료가 손상을 입는다고 들어습니다.. 최악의 경우 불량섹터가 생길 수도 있어요.. 도킹하거나 분리 할떄에는 반드시 켬퓨터를 완전히 종료 하시고 도킹하고 빼세요.. AHCI모드의 기능 중 하나가 핫스 지원이긴 한데 사용중에 빼거나 꼽는 것은 피하는게 좋죠. 사용중에 교체하실거라면 마운트를 해제하고 하시기 바랍니다.시스템 HDD가 아니고, 현재 동작(읽기/쓰기) 중이 아니라면, S-ATA는 기본적으로 핫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능해요. 단지, 주의는 좀 하셔야 하..
제어판 - 전원옵션 가서 절전 cpu교체는 포기하시는게 cpu + 메인보드 파시고 다른소켓으로 가셔야할듯.. 1세대 기종이라 1156보드이실걸로 생각이되는데, 새로 하나 장만하셔야하고 1세대 제품군중 조금 성능 좋은걸로 가는것도 좋은 선택일지도, 모를듯 i7시리즈나 1세대도 제온시리즈 호환되던가. 물론.. 보드랑 cpu값을 합친게 i7 1세대 가는것보다 싸면 그냥 샌디 이상으로 넘어가시는걸, 1세대는 업글해도 요즘에는 좀 버겁습니다.. 메인보드까지 교체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지금 사용하는 메인보드랑 cpu랑 같이 팔면 얼마쯤 나옵니까.. 제어판 - 전원옵션 가서 절전 끄고 고성능에 맞춰보세요. 블로그 가면 모든게 다 잘 나와 있습니다.... 진리군요...ㄷㄷ 감사합니다.
d드라이브 들어가야지 활성화 되서 소리! 어디에선가 글 쭉보니... 컴에 대해서 궁금한게 상당 하신가 본데... 생각날때마다 질문도 좋지만..... 어느정도 속을 알편 편해질수도 있을 겁니다.. 아주좋은 곳..이라기는 좀 그래도 좀 들락거리다 보면, 거의 4년째 쓰는 노트북 배터리 짱짱한데 아직 ㅎㅎ 짱짱? 매일 장시간 사용한 게 아니신가봐요? 저도..장시간 쓸 건 아닌데...매일 가끔... 데스크톱이 맛가면, 대책이 없어서요. 들고, 수리점에 왓다갓다..해서요. 아니면, 밧데리를 새걸로 교체 하셧나요 ? 배터리 교체 없었구요. 보통 전원 연결해서 쓰긴했죠. 집, 도서관이었으니까요. 주로. 장시간 사용했구요. 음... 그래요..저도, 누가 사용하는것 처럼, ac 전원 콘센트로 쓰려구요.. 한 장소에만 놔 둘거라서요... 일단 노트북 배터리는 소..
어느부분에서 어떻게 랙이 걸리는지 알아야? 어느부분에서 어떻게 랙이 걸리는지 알아야 업글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겁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문제일 수도 있고, 메모리 공간 부족으로 인한 하드랙일 수도 있고, 화려한 이펙트 표현시 생기는 그래픽카드 랙일수도 있겠죠.. 또한 게임을 뭘하시느냐도 알아야 하구요.. 목적지가 어디인지 알아야 택시기사도 나오는 법이겠죠? cpu사양 많이 타는 게임이 아니라면... 저기에 850 정도면 아직까지는 버틸만하실텐데요.. 하드가 꽉차긴했는데 하드 렉일까요? 피파 정도만 게임하는데 끊기는 부분이 있고 부팅시간도 예전보다 엄청 길어졌습니다. 레지나 쿠키등 이것저것 관리해줄건 해줬고, 바탕화면이나 부팅시 시작되는 프로그램들도 관리를 해주긴해줬습니다. CPU가 ㅠㅠ cpu가 많이 딸리나요? 많이 딸리는건 아니지만, 왠만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