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

(3)
진짜 사고 싶어도 못사고 망설이는 것들? 지금 살려고 돈 모으는게 100d 에요. 2년 전부터 살려고 했는데, 주식으로 몽땅 날리고 다시 돼지 배채우고 있어요. 언제 모아서 사지. 디에스엘알 너무 어렵던데 60d 엿나 몇일 쓰다가 힘들어서 팔았던 기억이 일단 리스트에 넣을게요. 진짜 사고 싶어도 못사고 망설이는 것들은 100이 넘어가죠. 솔직히 100 이하는 고민 크게 안하고 그냥 지름. 그래도 100 이하에서 고르라면 쓸만한 시계 정도. 물론 진짜 사고 싶은 시계들은 100이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여행으로 돈많이 썼지만. 그래도 100만원가지고 지금 당장 사고싶은건 지갑도 많긴하지만 지갑1개랑 그래픽카드 970 1개 이렇게 2개 사고싶네요. 사운드바 하나로 액션 영화를 빠방하게 즐겨보세요.사고 싶네요.
달달한 일본 한국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해봅니다. 국내외 다 포함해서 로맨스영화 볼만한거 몇작품 소개해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로맨스 취향이지만. 집에서 가끔 혼자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한편씩 보네요. 그리고 집에서 영화받을려면 movie2014 점하고 net 접속해서 받아보세요. 영화자료많아서 좋음.. 물론 어른꺼도 많지만 ㅎㅎ 비긴 어게인 가장 최근에 잼나게 본영화네요. 마무리가 좀 아쉽지만.. 음악도 좋고..good인 movie입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아직까지 말이 나올정도로 유명한 레전드 영화죠. 타이타닉 국내에서 인기많이 끌었던 영화 건축학개론 수지를 스타로 만든 그 첫사랑영화 반창꼬 나름 유괘하고 재미있지만 나름또 슬프기도 한영화 유일하게 재미나게 본 애니 로맨스영화 라푼젤.. 조금 무서울수도 있지만 코믹이 가미된 오싹한연애 기대하진 않았지만...
안경을 쓰면 시력을 보호해 나빠지는걸 방지! 지금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업무를 컴퓨터 모니터나 기타 디스플레이를 지속적으로 주시해야 한다면 업무시 보안경 정도 착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산 바라보시구요! 예전 시력이 하고 비슷했는데 벗다 쓰다 하다 왼쪽시력이 0.4로 떨어졌습니다. 덕분이 필히 착용하라고 권해드리고 싶군요. 시력상태서 안경안쓰면 더 나빠집니다. 왜냐면 눈이 안좋은 시력쪽으로 따라갑니다. 안경을 쓰면 시력을 보호해 나빠지는걸 방지할수있어요. 시력이면 야간운전시 판단력이 많이 흐려질겁니다. 20대초까지 2.0 유지하다가 군대가따와서 핸드폰으로 소설책보다 0.8까지 떨어지고나서 후회되더군요. 안좋은 쪽으로 따라가니까 무조건 안경을 쓰는걸 권합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안쓰죠. 저도 그러니까요. 안경 써도 한번 근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