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컴퓨터가 자꾸리셋되서 윈도우xp 설치방법

컴퓨터가 자꾸리셋되서 윈도우xp깔려고하니 파티션도 안놔눠지고 덮쳐깔려리 이상이있어 포멧해야된데서 빠른포멧하기하니깐 하드에 손상을입어서 안된다고해서 하드가 고장난줄알았습니다. 근데 빠른포멧안하고 그냥포멧했더니 포멧되고 xp가 설치가되네요. 근데 문제가 또생겼네요. xp지렁이뜨기 전에 도스화면에서
 
▶▶▶▶▶▶▶▶▶▶▶▶▷▷▷▷▷▷▷▷▷▷▷▷▷▷
 
이런게뜨면서 화살표가 점점색깔차서 끝까지다가야 이제 윈도우가 실행되네요.. 

 


근데 저게 끝까지가는게 시간이 엄청오래걸리네요--; 하드에 이상이생겨서그런건가요 아니면 제가 xp를 잘못설치한건가요-_- ? 
솔직히 xp설치간단해서 잘못설치한건 없는거같은데.. 하드삼성껀데 가져가면 교환해줄까요?

 

 

하드 읽는데 문제가 좀 있나 보네요. 무상AS기간 안이라면 아마 교환해 줄 겁니다.
흐흐 DVDRW 3번 교체.

 

 

직접가셔도되고 아니면 택배붙어도되고 본체 나사풀면 됩니다. ㅡ,.ㅡ 어려울꺼 없습니다.


 

그냥 달려있는 케이블 뽑고 나사 풀어서 들고 가세요. 전원은 끈 상태에서.-0-
삼성AS센터 검색해서 지역 센터에 들고 가세요.

 

 

번호표 뽑고 기다리면 부를 겁니다. 가서 냅다 던지면서 '못 쓰겠네~'하면 
수리할 바에야 그냥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 줄겁니다.

 

 

수리비 많이드시면 그냥 사는게 낳으실수두
하지만 돈이 들거 같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