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몇 주만에 방 청소나 해볼까나?

오늘은 학교 수업이 없는 주말이다 보니까 생각했던 일들을 정리해야 것 같은데 아무래도 방 청소를 먼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가 너무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여보 몇 초 동안 방 청소를 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데 깜빡 잊고 있다 보니까 언제 청소해야 될지 그 타이밍을 자꾸 놓치다 보니까 많이 지저분해진 상태까지 오게 되었네요.


그렇다고 해서 이번 주말에 하나면 다음 주까지 계속 미루게 되기 때문에 오늘은 꼭 청소를 해야겠다는 생각이들 정도로 많이 지저분한 상태인 만큼 어느 정도 정리를 해 두고 공부를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청소를 함으로 인해서 나름대로 많은 일들을 겪게 되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꾸준하게 청소를 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기 때문에 그런 것이 워낙에 실천에 가기 위해서는 나름대로의 성실함이 필요하다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일단 떠나고부터 정리하고 나머지는 빨래를 해야 될 부분이 있으면 빨래를 하고 정리를 간단하게 시작함으로 인해서 꾸준하게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항상 방청소를 하고 퇴근 때 하고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어느 정도 귀찮은 생각이 들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방법을 구상해봐야 할 듯합니다.


생각해 준 부분에 따라서 나름대로의 정리해 주가는 순서가 있기 때문에 그 순서를 지켜가면서 나름대로 깨끗하게 방을 만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