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개인적으로 게임의 시점은 현재보다는~

저는 젤 기억에 남는 게임이 메달오브아너랑 울펜슈타인입니다. 콜옵이랑은 다른 재미가 있는데,

저는 콜옵이 안맞고 그 쪽이 더 맞았었습니다.. ㅎㅎ

 

그러시군요...저도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을 참 재미있게 했네요.

개인적으로 게임의 시점은 현재보다 과거인게 더 좋아서 그랬는지도..ㅎㅎㅎ

중딩시절 디아블로2..

ㅋ 전 아쉽게도 디아블로는 ㅎㅎㅎ

웨스트우드 사에서 나온 녹스는 알아요...ㅋㅋㅋㅋ

아직도 녹스 섭에 접속해서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것 같은데..ㅋ

아 딴소리 해서 죄송~

이번에 NC 소프트에 입사지원 해볼까 하는데..ㅋㅋㅋㅋㅋ

근데 리니지 재미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스토리 있는 게임을 좋아해서요...

전 리듬게임이요..

그건뭐에요? ㅎㅎㅎㅎ

 

 

 

 

게임장르 중 하나요 ㅋㅋ 건반리듬게임... 대표적인 예로 오투잼, 디제이맥스 라고 하시면 아실 듯...

아....비트매니아 같은 건가 보군요.....

 

 

 

 

 

제가 고딩때 한참 손가락 꺽어 가면서 했는데..ㅋㅋㅋ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불타는 성전...

WOW~ 는 한번도 안해봐서..ㅋㅋㅋ

 

 

 

 

 

도스게임 보다 앞도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꼽으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ㅎㅎㅎ

삼국지2.... 이걸로 2년간 놀았으니..??

 

 

 

 

요즘은 자주하는 게임이 딱히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스타크래프트다시하고 싶어지는 하루네요.

저글링 돌진하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