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영화이야기

두려움이나 외로움 따윈 잊어버리고!

경비라든가, 식비라든가...아직 노하우가 안쌓이신거 같네요..
혼자 가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사귀는 거죠~ ㅎㅎ


재밌겠네요.
두려움이나 외로움 따윈 잊어버리고,
두번 다시 오지 않을 청춘을 만끽하세요..


나이들면 혼자 여행하고 싶어도 특별한 경우빼곤 못한답니다.


이런거 보면,,,
꼭 외국 귀족, 중산과  조선의 평민과 비교하던데,,,,,ㅋㅋㅋ


뭐하는 건지, 하긴 그나라들의 민초들에 대한 자료가 그다지 알려진건 적으니!
서민들은 별다른 반찬 챙기기 힘들어서 밥그릇만 냅다 크지 않았나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뎅....
네 맞아요!
주식인 곡물만 많이 먹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