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듀얼채널로 램을 구성하게 되면 차이!

흠.. 그럼 듀얼채널로 램을 구성하게 되면 차이가 날수도 있으나 안날수도 있다란 건가요?

일반 주택이다 보니 대칭형 인터넷은 설치가 되지 않으니 안타깝네요..

 

 

 

 

대칭형 인터넷 설치가되면 인터넷부터 바꿔보고 결정하면 맘 편할듯한데 ㅠㅠ;;

인터넷 같은거 해지하기 엄청 힘들던데 가입은 쉬운데 해지는 왜이렇게 힘들던지 직접 회사 찾아가는게 빠른것 같더군요..

듀얼채널 자체는 성능향상의 폭이 큰 업글 중 하나라 체감되실 것같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이란건 확실치 못하구요.

 

 

 

 

인터넷 자체의 영향이 워낙크다보니... 그래도 듀얼은 꼭 생각해봅니다.

흠.. 일단 그럼 집에 동생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4기가 메모리 2개가 있는데,

그걸 제쪽에 넣고 제꺼 8기가를 동생에게 줘보면 차이를 느낄 수 있겠죠?

 

 

 

 

한번 바꿔서 해봐야 겠네요....

외장그래픽사용이라 듀얼채널 체감은 크지않고,

 

 

 

 

램은 정상대로 인식되고있겠죠? 작업관리자나 윈도우등록정보에서 볼수있습니다..

램사용량이 많지않다면 16기가 업글해봐야 큰체감은 덜합니다..

(반대로 램사용량이 많다면 엄청난 체감이 되고요)..

 

 

 

 

시간이 있다면은 직접 가서 확인해보고 판단하면 좋은데..아무래도 거리가 멀다보니 한계가 있네요.

 

 

 

 

그 동네에 친구라도 살면은 좀 부탁해보겠는데... 아는 사람도 없고..ㅎㅎ

일단은 보류해놔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