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바이오스 업데이트 관련 칩

제가 문제가 되어서 결국

상위버전의 보드로 교체를

받은것은 CMOS진입시

바이오스 업데이트 관련 칩에

저장된 부분이 계속 날라가는

문제였습니다.




참 어이없죠..ㅋㅋ

더욱이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된 것이라고 한다면,




마더 보드가 가장 의심됩니다.

저도 3번 받았습니다. ㅋㅋ




할말다한거죠..ㅡㅡ;;

이상 허접한 답변이였습니다.

운동화도 경량제품이 있어요~

그리고 매쉬소재는 특히 가볍구요.

스니커즈라도 밑창 재질에 따라 무게 차이가..

자기한테 맞는게 제일이죠.